[추천이곳]창원 황금셀프주유소,정말 기분 좋은 S-OIL 주유소를 아시나요?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5/05/15 [17:27]

[추천이곳]창원 황금셀프주유소,정말 기분 좋은 S-OIL 주유소를 아시나요?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5/05/15 [17:27]

[시사우리신문] TV 광고 속 S-OIL 기분 좋은 주유소 CF 멘트의 실제 주인공를 창원 마산합포구 합포로에서 찾았다.

국제 유류 급등으로 인해 자가 운전자들과 영업차량 운전자들에게 있어 주유 금액 알림 표지판의 휘발유와 경유 가격이 20~30원 차이는 매우 비싸다는 인식 때문에 운전자들의 선택은 다른 주유소로 향하는 것이 절대 다수다.

▲ 창원 황금셀프주유소,정말 기분 좋은 S-OIL 주유소




이러한 가운데 창원 마산합포구 합포로 소재에 정말 기분좋게 만드는 S-OIL 황금주유소가 새롭게 오픈하면서 기존 셀프 주유 서비스와 다른 고객응대 서비스로 친밀한 교감으로 소통을 하면서 친절하고 기분좋은 주유소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이곳은 창원시 마산합포구 합포로 191 소재에 있는 S-OIL 기분 좋은 황금주유소로 장상현 소장이 주인공이다.

새롭게 단장한 S-OIL 황금주유소는 기름도 좋고 기분도 좋지만 단연 세차서비스가 최고다.

셀프 주유를 한 A모씨는 "세차비 만원을 결재하고 자동세차를 마치고 주유원이 향한 곳으로 이동했다"며"주유원이 직접 내린 아이스커피를 마시며 차량 물기제거를 보면서 몸 둘바를 모르고 '그만하시라'고 제촉했다"고 했다.

그 이유는 장 소장과 직원이 외부 물기 제거는 물론 에어건과 타월로 차량 도어 틈새까지 세심하게 물기 제거를 했던 것.

▲ 창원 황금셀프주유소,정말 기분 좋은 S-OIL 주유소




이에 A모씨는 "이렇게 세심하게 세차를 해주시면 남는게 있냐"고 말하자 장 소장은"똑같은 세차 서비스로 고객이 찾게습니까"라고 반문하면서"사장님도 두 번째 세차를 하지 않았냐"고 알아봤다.

그러면서 장 소장은 "성격상 출근도 1시간 이전에 한다.세차도 혼자서 하루 70~90대 정도까지 가능한 것 같다"며"이제 25,000원으로 내부세차도 한다. 많은 홍보와 소개를 부탁드린다"고 말하면서"꼭 주유가 아니라도 아이스커피 한잔 하시고 가세요"라고 덧붙였다.

S-OIL 황금주유소 자동세차기 측면에는 CAR WASH FRESH 라는 영문과 출구 벽면에는 WELCOME 영문으로 도널드 덕의 이국적인 그림으로 도배되어 있어 주유소 셀프 사진찍기로 적당한 장소다.

안개정국 속 대한민국에서 말 한마디로 고객을 웃게하고 기분좋게 만드는 S-OIL 기분 좋은 황금주유소에서 셀프 주유하시고 아이스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끼며 마무리 세차로 가장 기분좋은 하루가 되길 기대해 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창원마산합포구  #황금셀프주유소 #장상현소장 #정말기분좋은S-OIL주유소 #셀프주유서비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