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설과 한파가 계속되는 겨울철에 비키니 수영복과 고주파 몸매 관리기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인터넷 쇼핑몰 포야몰에 따르면, 2010년 12월부터 2011년 1월 한 달 사이 고주파 몸매 관리기 포야이노베이션(이하 포야)의 매출이 늘었다. 또 다른 쇼핑몰 아이스타일24에서는 한파가 계속된 2010년 12월 27일부터 2011년 1월 둘째 주까지 비키니 수영복 판매가 3배 이상 증가했다. 전문가들은 "추운 겨울철에 고주파 몸매 관리기와 비키니 수영복 매출이 급증한 것은 두 가지 이유가 있다. 하나는 따뜻한 동남아 여행을 떠난 여성들이 늘면서 비키니 수영복 수요가 늘었다. 아울러 2011년에는 여름철 날씨가 예년보다 빨리 찾아오며 기간도 길어질 것이라는 기상청의 예보 때문이다. 더운 여름철을 대비해서 미리 군살을 없애고 싶어하는 여성들의 욕구가 고주파 몸매 관리기 포야를 찾는 이유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한편, 고주파를 이용해 피부의 탄력을 강화시켜주는 포야 이노베이션(이하 포야)은 가정용 고주파자극기이다. 포야는 가정에서 쉽게 몸매,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포야는 1.5Kg의 초경량 무게를 갖고 있어 이동도 가능하다. 또한, 바디케어를 위한 고출력으로 피부에 탄력을 주고 얼굴축소, 복부비만, 다리와 힙업 관리에 효과적이다. 이 밖에 통증관리도 할 수 있어 가정에서 온 식구들이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문의는 홈페이지(www.poyamall.com) 또는 전화 02)557-2891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신상품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