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22일 ‘리버나이트 진주 캔들라이트 콘서트’ 개최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4/06/17 [10:10]

진주시, 22일 ‘리버나이트 진주 캔들라이트 콘서트’ 개최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4/06/17 [10:10]

[시사우리신문]진주시가 오는 22일 오후 8시 철도문화공원 백년마당에서 촛불과 함께하는 야간 클래식 공연인 ‘리버나이트 진주 캔들라이트 콘서트’를 개최한다.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세계 100여 개 도시 300만 명 이상이 관람한 고품격 클래식 공연으로, 대한민국 야간관광 특화도시 10개 지역에서 공동으로 진행되는 대한민국 밤밤곡곡 순회공연이다.

 

▲ 22일 리버나이트 진주 캔들라이트 콘서트 개최

 

이번 공연은 도심 속 힐링 공간으로 진주의 떠오르는 랜드마크인 철도문화공원에서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수천 개의 촛불과 함께 영감 넘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공연은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로 구성된 라온트리오가 디즈니 에니메이션 인어공주, 알라딘, 미녀와야수 OST 등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명곡들을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로 연주한다.

 

또한 진주시 야간관광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관람객에게는‘하모’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많은 분들이 캔들라이트 콘서트를 즐기며 낭만적인 분위기와 감미로운 음악 속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진주 밤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