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대 신소재 공학부 선배들의 모교 후배 위한 '내리사랑' 감동

한경티이씨(주) 신소재 공학부 동문들 '정기장학 사업 결의'

김주아 인턴기자. | 기사입력 2021/04/17 [11:20]

창원대 신소재 공학부 선배들의 모교 후배 위한 '내리사랑' 감동

한경티이씨(주) 신소재 공학부 동문들 '정기장학 사업 결의'

김주아 인턴기자. | 입력 : 2021/04/17 [11:20]

[시사우리신문]창원대학교 출신 동문 및 임직원들로 구성된 한 지역기업체 동문회가 모교 후배들에게 정기적으로 장학금을 기탁해 미담이 되고 있다.   

 

▲ 창원대학교 신소재공학부는 한경티이씨(주) 사내 동문회 출연한 장학금을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다.[창원대 제공]     ©시사우리신문편집국

경남 진주에 본사를 둔 한경티이씨(주)의 강현병 대표와 9명의 창원대학교 신소재공학부 동문 9명은 지난 12일, 모교 신소재공학부의 후배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매 학기에 일정 금액의 장학금을 조성하기로 뜻을 모았다. 

 

(주)한경티이씨는 이번 학기에 200만 원의 장학금을 마련해, 신소재공학부 정연길 교수와 이 회사의 선배들과 대표 및 임직원들이 장학금을 전달식을 가졌다. 

 

한경티이씨(주)의 창원대학교 신소재공학부 사내 동문회에서는 앞으로 ‘한경티이씨(주)-창원대학교 신소재공학부 장학재단’ 설립을 목표로 지속적인 장학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한경티이씨(주)는 2009년 설립 이래 지르코니아 및 희토류 계열의 산업소재를 기반으로 자동차 삼원촉매, 화학촉매, 특수제지첨가제, 전자용 소재, 의료기기소재(구조세라믹), 특수 수처리제, 신물질개발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력을 확보해 세계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한경티이씨(주)는 창원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지난해 3월 ‘기술이전 계약 및 산학협력 MOU’를 체결한 바 있다./ 김주아 대학생 인턴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한경티이씨(주) 강현병 대표, 창원대 신소재공학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