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코로나 불구 지역 경제 버팀목 되 주신 CEO와 일꾼님들 감사합니다~"

창녕군 상공인협의회, 제2회 창녕 상공대상·모범근로자 표창 수여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기사입력 2021/01/29 [13:29]

"중국코로나 불구 지역 경제 버팀목 되 주신 CEO와 일꾼님들 감사합니다~"

창녕군 상공인협의회, 제2회 창녕 상공대상·모범근로자 표창 수여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입력 : 2021/01/29 [13:29]

[시사우리신문]중국발 코로나 사태에도 불구하고 건실한 기업 운영에 맡은 바 소임을 다해 지역 경제의 버팀목이 되어 준 기업인과 근로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뜻 깊은 행사가 진행됐다.

 

㈔창녕군 상공인협의회(회장 윤병국)는 지난 28일, 고객만족 및 기업의 생산성 향상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자에 대해 창녕상공대상, 국회의원 표창, 창녕군수 표창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좌부터)한정우 군수와 김삼수 행복드림후원회장, 윤병국 상공인협의회장이 표창 전달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창녕군청]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번 수여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차원에서 당초 개최 일정을 미뤄 간소하게 진행됐다.

 

창녕 상공대상은 ▲경영부문 ㈜조현 이상우 대표이사, 기술부문 금강공업㈜ 창녕공장 윤수용 상무이사, ▲지역공헌부문 ㈔행복드림후원회 김삼수 회장이 영예를 안았다.

 

국회의원 표창은 ▲대성종합가스 곽철용 이사, ▲대동BCS코리아 하정민 기사, ▲ ㈜유일 정승훈 차장, ▲화인베스틸㈜ 이필재 과장이 수상했다.

 

창녕군수 표창은 ▲㈜창녕 이민수 차장, ▲넥센타이어㈜ 문정식 직장, ▲창녕군시설관리공단 구희모 차장, ▲㈜가야ESC 주현찬 과장, ▲신우중공업㈜ 안병권 조장, ▲㈜지앤 성길제 실장에게 돌아갔다. 

 

한정우 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성실하고 창의적인 자세로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곧 지역발전을 위하는 길이다”라며 축하 인사를 건넸다. 

 

윤병국 회장은 "중국코로나에도 불구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써 주신 기업인과 근로자들에게 이 수준의 감사를 표한 것이 죄송스럽다"면서 "코로나 종식 이후, 자리를 마련해 제대로 된 감사의 뜻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대상을 수상한 김삼수 회장등은 상금 100만원을 전액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할 뜻을 밝혔다. / 김주아 인턴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