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의 약속, 왜 우리 청년들이 촛불로 지켜야 하나!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8/27 [17:30]

대통령의 약속, 왜 우리 청년들이 촛불로 지켜야 하나!

김은영 기자 | 입력 : 2019/08/27 [17:30]

자유한국당 김현아 원내대변인은 27일 "대통령의 약속, 왜 우리 청년들이 촛불로 지켜야 하나!"라고 논평했다.

 

다음은 논평 전문이다.

 

검찰의 압수수색에도 조국 후보자는 인사청문회를 거론하며 뻔뻔하게 버틸 작정인가 보다. 

 

기득권의 추악한 민낯에 분노한 서울대와 고려대 학생들이 ‘원칙과 상식이 지켜지는 나라’, ‘정의가 살아있는 사회’를 위해 2차 촛불집회를 준비하고 있다. 

 

조국의 딸은 불법 논문을 손에 들고 장학금을 챙기며 대학생활을 즐겼지만, 지금 우리 대학생들은 분노의 촛불을 손에 들고 있다. 청년들이 들고 있는 촛불의 의미를 조국 후보자와 청와대는 알기나 하는가. 

 

경제를 파탄내고 일자리를 빼앗고 있는 문 정권이 청년의 꿈과 희망마저 짓밟고 있다. 

 

조 후보자는 데스노트 피해보려 정의당에 가서 구걸하지 말고, 촛불로 밤을 밝힐 수밖에 없는 우리 청년들에게 사죄하고 용서를 구해라. 

 

부디 청년들의 촛불이 다시 거리를 밝히지 않도록 해라. 꺼지지 않는 촛불은 추악한 문 정권 기득권을 단죄할 국민들의 횃불이 될 것이다.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겠다던 대통령의 약속, 청년들이 촛불로 지켜야 되겠는가. 

 

조국의 자진 사퇴와 대통령의 사과만이 젊은 촛불을 잠재울 수 있을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