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테팔 퀵 스티머 트위니 에어샷’ CJ 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 통해 첫 출시

황미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7/12 [09:00]

테팔, ‘테팔 퀵 스티머 트위니 에어샷’ CJ 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 통해 첫 출시

황미현 기자 | 입력 : 2019/07/12 [09:00]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신개념 프리미엄 다리미 ‘테팔 트위니 에어샷’을 지난 13일 오전 9시부터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매주 토요일 아침 8시 2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강주은의 굿라이프는 방송인 강주은이 직접 사용해보고 확신이 드는 제품을 엄선해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방송을 통해 강주은이 알려주는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걸친 노하우 등을 공개해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강주은이 선택한 테팔 퀵 스티머 트위니 에어샷은 약 100년간 쌓인 테팔만의 독보적인 다리미 기술력을 토대로 프리미엄 스티머와 다리미를 하나로 합쳐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신개념 프리미엄 다리미다.

이 제품은 최상급 다리미 성능 기준인 5bar(Bar: 공식적인 기압 압력 단위) 고압력 스팀으로 빠르고 완벽한 다림질을 도와준다. 특히 고압력 스팀 기술로 강력한 연속 스팀과 터보 스팀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고압력으로 분사되는 나노 스팀은 연속으로 균일하게 분사되어, 최적의 스팀량으로 옷을 젖지 않고 새 옷처럼 뽀송하게 만들어준다.

약 2배(테팔 스팀다리미 FV3910 대비) 더 가벼워진 초경량 무게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목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방향 상관없이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어, 셔츠나 정장 바지의 칼 주름부터 걸려있는 옷의 주름 제거까지 가능해 일반 다림질부터 스티머 사용까지 이 제품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

테팔 트위니 에어샷은, 스팀 다리미와 동일한 세라믹 열판으로 열이 잘 전달되어 꼼꼼하고 확실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고온 스팀으로 99.9% 살균, 탈취, 알러지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의류 및 침구뿐만 아니라 위생이 중요한 아기용품과 애완용품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테팔만의 스마트 케어 기술로 다림질이 가능한 모든 옷감에 맞는 최적의 온도와 스팀을 설정해줘 옷 태울 걱정 없는 똑똑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약 3배(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 DT7000 대비) 더 커진 400mL 대용량 물통이 있어 세척이 편리하며, 여러 번 물통을 채울 필요 없이 오랫동안 다림질이 가능하다.

소비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돋보인다. 이동형 고리와 코드 보관 공간이 있어 사용과 이동 및 보관이 간편하며, LED 전원 버튼과 직관적인 예열등으로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이외에도 방문 등에 걸어놓을 수 있는 옷걸이 거치대가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되어 보다 편리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테팔 트위니 에어샷은 오직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만 일시불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최종 혜택가 16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홈쇼핑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스팀폴더 매트(다리미판)와 스팀글러브를 단독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