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비전 한국 최초로 WSET 스피리츠 전문가 과정 개강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09/09/07 [16:58]

와인비전 한국 최초로 WSET 스피리츠 전문가 과정 개강

안기한 기자 | 입력 : 2009/09/07 [16:58]
세계적 명성을 자랑하는 와인 자격증 WSET의 공식 교육기관인 와인비전이 한국 최초로 WSET 스피리츠 관련 자격증 과정을 개강한다.

와인비전은 기존의 3단계 와인 자격증 과정과 더불어 럼, 데킬라, 위스키, 보드카 등 다양한 주류를 다루는 스피리츠 전문가 과정을 개설해 명실 공히 와인과 주류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으로 면모를 갖추게 되었다.

WSET 스피리츠 자격증 과정은 평소 다양한 주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나 취업 지망생을 위한 기초 과정(WSET Level 1 Foundation Certificate in Spirits)과 전문적인 지식을 학습하는 주류 전문가 과정(WSET Level 2 Professional Certificate in Spirits)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2단계 과정을 성공적으로 모두 마친 사람은 영국 WSET에서 발행하는 스피리츠 전문가 인증서를 취득하게 된다. Level 1 기초 과정은 1일 3시간, 총 3회로 구성되어 있고, Level 2 전문가 과정은 1일 3시간, 총 9회로 이루어져 있다.

5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주류를 시음하고 학습하는 전문적인 커리큘럼과 세계적 명성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WSET 스피리츠 전문가 과정은 와인과 주류전문가를 꿈꾸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