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 MP3 플레이어 부문 고객만족지수 1위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기사입력 2009/10/05 [10:06]

코원, MP3 플레이어 부문 고객만족지수 1위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입력 : 2009/10/05 [10:06]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제18차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MP3 플레이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KCSI(Korea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주요 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실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되는 고객만족도 조사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한국산업의 대표적인 고객만족지수이다.

이번 조사에서 코원은 조사대상 MP3 플레이어 제조사(코원, 삼성, 아이리버, 애플) 가운데 전체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코원은 음질 , 부가기능 등 제품 요소 뿐 아니라 전반적인 제품 만족도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하였으며, 지속적인 거래 의사를 묻는 재구입 의향 평가항목에서 경쟁사들에 비해 월등히 높은 점수를 얻어 전체평가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대해 코원은 사소한 부분 하나하나까지도 완성도를 높이는 고객 만족을 위한 세심한 노력과 지속적인 펌웨어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등 차별화된 사후 지원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꾸준히 쌓아 올린 것이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한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코원의 박남규 사장은 “KCSI는 제품을 실제로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평가한 고객만족지수라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항상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지속적인 품질 혁신을 통해 고객 만족도 수위 업체로서의 위상을 계속 지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원은 9월 30일(수)부터 10월 25일(일)까지 자사 홈페이지(www.cowon.com)를 통해 프리미엄 MP3 ‘COWON S9’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만족도 1위 기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