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김세준 ‘사기혐의’로 불구속기소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기사입력 2009/10/01 [12:33]

탤런트 김세준 ‘사기혐의’로 불구속기소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입력 : 2009/10/01 [12:33]
중견 탤런트 김세준(46)이 사기 혐의에 휘말렸다. 서울중앙지검 형사7부(부장검사 이옥)는 30일 “카자흐스탄 광산 투자 사업을 미끼로 투자금을 받아 회사자금으로 쓴 혐의로 김세준을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김세준은 지난해 9월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회사 직원을 통해 김모 씨에게 카자흐스탄에 있는 규소 광산을 인수하려는 회사에 투자할 경우 원금의 150%를 돌려 주겠다며 총 1억여원을 받아 가로챈 혐의를 받고 있다.

검찰에 따르면 김세준은 이 돈을 자신이 운영하는 서울 강남구 소재 M엔터테인먼트의 운영자금으로 쓴 것으로 드러났다. 지인들에 따르면 김세준은 당시 운영하는 회사의 인테리어 공사대금과 직원봉급을 지급하지 못하는 등 자금난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김세준은 김모 씨에게 얼마를 주겠다고 약속한 바 없다며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세준은 지난 1986년 영화 ‘가슴을 펴라’로 데뷔, ‘미미와 철수의 청춘스케치’, MBC 드라마 ‘영웅시대’와 ‘신입사원’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면서 오가며 감초 연기로 인기를 얻었다. 지난해 2월에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김세준 연기 아카데미’를 오픈하기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