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 亞 대표로 버버리 런던쇼 참석해 ‘집중조명’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기사입력 2009/09/28 [13:52]

이나영, 亞 대표로 버버리 런던쇼 참석해 ‘집중조명’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입력 : 2009/09/28 [13:52]
배우 이나영이 지난 22일 아시아의 대표 여배우로 버버리 런던쇼에 참석하여 해외언론의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이나영은 한국의 여배우로는 최초로 버버리 프로섬 쇼에 초빙되었으며 엠마 왓슨, 기네스 펠트로, 아기네스 딘, 리브 테일러, 빅토리아 베컴 등의 세계적인 셀레브리티들과 함께 자리를 빛냈다.
 

 
아시아 여배우로는 이나영과 장만옥이 유일했으며 이나영은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버버리의 이미지와 완벽하게 부합하는 여배우”라는 극찬을 받았다.
 
이번 쇼는 런던 패션 위크의 2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버버리가 영국의 대표 브랜드로써 그 피날레를 장식하는 뜻 깊은 행사로 그 규모 또한 성대했으며 수많은 언론의 집중조명을 받았다.
 
그녀는 이날 버버리 프로섬의 드레스를 입고 등장하여 해외 언론을 주목시켰다. 해외 언론들은 한 눈에 들어오는 이나영의 마스크와 동양적이면서도 신비한 매력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나영은 버버리 프로섬의 수석 디자이너인 크리스토퍼 베일리와 직접 만나 버버리쇼와 런던 패션 위크를 축하한다는 인사를 전했으며, 쇼가 끝난 뒤 버버리 파티에서도 유명인사들과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나영은 현재 영화‘아빠가 여자를 좋아해’의 주연으로 캐스팅 되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