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수 오용 후보, 의령장날 '큰 절로 지지호소'

"이번 선거 책임은 누구? 얼마나 더 큰 고통을 당해야 저들은 만족할까?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기사입력 2021/03/28 [14:43]

의령군수 오용 후보, 의령장날 '큰 절로 지지호소'

"이번 선거 책임은 누구? 얼마나 더 큰 고통을 당해야 저들은 만족할까?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입력 : 2021/03/28 [14:43]

[시사우리신문]4.7의령군수 재선거에 출마한 무소속 오용후보는 의령장날인 28일 오전 11시 30분, KT사옥 앞에서 지지자와 군민들이 모인 가운데 표심을 유혹하는 유세를 펼쳤다.

 

▲ 의령군수 재선거에 출마한 무소속 오 용 후보가 유세전을 펼치고 있다.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오 후보는 "어제 저 더러 '만 크면 당선되겠는 데,,,'고 전화를 받았는 데, 저는 등소평과 나폴레옹보다 더 크다"고 좌중의 웃음을 유도한 뒤, 유세차에서 내려 지지자들에게 절을 올렸다. 

 

오 후보는 ▲의령군만의 특색 햊어 ▲함께하는 희망 농업정책 수립 ▲활력있는 지역경제 위한 100억 기금조성 ▲찾아가는 맞춤복지 ▲품격높은 교육문화관광체계 구축의 5대 핵심 공약을 소개하면서 "선거철만 되면, 아부지 고향이다. 태어나서 나갔다가 다시 돌아왔다는 등의 말로 군민들을 현혹하고 있다"면서 고 목소리 높여 꾸짖었다.

 

▲ "의령서 나고 자라 지키고 있는 오용이를 꼭 선택해주십시요!" 무소속 오용 후보가 군민들에게 큰 절을 올리고 있다.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의령서 나고 자라 지키고 있는 오용이를 꼭 선택해주십시요!" 무소속 오용 후보가 군민들에게 큰 절을 올리고 있다.

  

오 후보는 그러면서  "이번 선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할 전 군수 측근들이 특정후보의 캠프에서 활동하고 있다"며 "얼마나 더 큰 고통을 당해야 저들은 만족할 까"라고 탄식하기도 했다. / 김 욱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