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일 진주시장, 설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나서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1/02/05 [12:30]

조규일 진주시장, 설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나서

김은영 기자 | 입력 : 2021/02/05 [12:30]

[시사우리신문]조규일 진주시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지난 4일과 5일 오후 중앙시장 등 전통시장 6개소를 방문해 전통시장 장보기에 나섰다.

 

이번 전통시장 방문에서 조규일 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 매출 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하면서 온누리상품권으로 제수용품 등을 직접 구매했다.

 

또한 시장을 찾은 시민들과도 만나 전통시장 이용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 조규일 진주시장, 설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나서

 

조규일 시장은 “전국적인 코로나19 확산세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전통시장 상인들과 소상공인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우리 시에서도 코로나 극복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니 시민들이 안심하고 전통시장을 찾을 수 있도록 방역수칙 준수에 적극 협조 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설 명절을 앞두고 농협중앙회 진주시지부, 경남은행 진주시청지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산업기술시험원, 한국남동발전에서는 중앙·자유시장 등을 찾아 취약계층 지원 물품 등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로 구입하는 등 전통시장을 찾는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