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체육회, 창원 3개 의료기관과 MOU 체결

한마음창원병원, SMG연세병원, 라라한방병원과..'양질의료혜택 기대'

김욱 기자 | 기사입력 2020/11/20 [13:38]

경남체육회, 창원 3개 의료기관과 MOU 체결

한마음창원병원, SMG연세병원, 라라한방병원과..'양질의료혜택 기대'

김욱 기자 | 입력 : 2020/11/20 [13:38]

[시사우리신문]경남도체육회(회장 김오영)는 지난 19일 오후2시 도체육회에서 창원 지역 주요 의료기관인 한마음창원병원(이사장 하충식), SMG연세병원(병원장 김정환), 라라한방병원(병원장 송경훈)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경남도 체육회 김오영 회장(좌에서 두번째)와 창원지역 3개업체 병원관계자가 MOU 체결을 한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체육인의 건강 및 의료복지 증진과 상호 긴밀한 협력을 위해 체결한 이번 협약을 통해 도체육회 및 회원단체(18개 시군체육회, 66개 회원종목단체)임직원, 지도자, 선수 등이 진료와 종합검진 시 양질의 의료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주요 협약내용은 진료 및 종합검진 시 우대혜택 대회 및 행사 시 부상예방과 응급처치를 위해 상호 협의 하에 의료반 지원 양 기관 홍보 및 마케팅에 상호 협력 등 건강한 체육환경 조성을 위해 상호 협력키로 했다.

 

김오영 회장은 경남체육인들이 이번 의료협약 체결에 따라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체육인들이 의료복지를 누리고, 특히 선수들에게는 부상 예방과 치료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좋겠다고 말했다./김 욱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연예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