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 인천 동구·미추홀구]전희경 후보,여성을 위한 핑크 공약 발표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0/03/27 [15:05]

[4.15 인천 동구·미추홀구]전희경 후보,여성을 위한 핑크 공약 발표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0/03/27 [15:05]

▲ 전희경 후보,여성을 위한 핑크 공약 발표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시사우리신문]
전희경 미래통합당 후보는 27일 동구·미추홀구 여성을 생각하는 전희경의 핑크 공약을 발표했다. 

 

전 후보는 동구에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여성새일센터 ONE-STOP 종합 취업 지원 서비스 추진, 동별 365일 24시간 어린이집 운영, 여성 1인가구에 스마트 안심세트 지원, 여성1인가구 성범죄자 알림문자 서비스 지원을 공약했다.

 

다음은 전희경 후보의 여성을 생각하는 핑크 공약 주요 내용이다. 

 

첫째, 현재 미추홀구에는 여성 경력단절을 위한 여성새일센터(취업지원센터)가 있지만 동구에는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취업지원센터인 새일센터가 없어 공약을 제시했다. 

 

새일센터는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ONE-STOP 종합 취업 지원서비스와 인턴십 지원, 집단상담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한다. 

 

둘째, 동별 365일 24시간 어린이집을 운영하여 어린이집 보육교사 인건비 및 어린이집 운영지원을 통하여 교사와 아동 그리고 부모 모두가 만족하는 맞춤형 어린이집 동별 운영 공약 제시. 어린이집 보육문제 해소를 통해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여 1석2조 효과를 낼 것이다. 

 

셋째, 지난해 신림동 강간미수 사건으로 나홀로 살고 있는 여성들이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어 불안한 여성1인가구 범죄 예방을 위해 디지털 비디오창(초인종을 누르면 집안에서 모니터로 외부사람 확인가능), 문열림센서, 휴대용 비상벨 등 방범장치를 위한 스마트 안심세트를 지원 공약을 제시했다. 

 

넷째, 여성 1인가구 성범죄자 알림문자 서비스 지원. 현재 성범죄자가 인근 지역에 전입 시 미성년자 자녀가 있는 가구에만 안내하고 있는 우편고지 서비스를 1인 여성가구에도 확대하고 실효성 있는 고지를 위해 문자 서비스로 개편하겠다고 공약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