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 NH농협은행의 스폰서십으로 올해 K리그 활약 기대

노상문 기자 | 기사입력 2020/02/19 [16:13]

경남FC, NH농협은행의 스폰서십으로 올해 K리그 활약 기대

노상문 기자 | 입력 : 2020/02/19 [16:13]

[시사우리신문]경남FC가 19일 오전 9시 30분 경남도청에서 NH농협은행 경남본부와 올 시즌 메인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경남FC는 ‘NH농협’ 로고가 새겨진 홈 유니폼을 입고 올해 시즌 공식 경기에 출전하게 된다.

 

이날 경남FC 구단주인 김경수 도지사와 박진관 경남FC 대표이사, 김한술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은 모두 농협로고가 새겨진 경남FC 2020 시즌 홈 유니폼을 입고 협약식에 참석했다.

 

▲ 경남FC, NH농협은행의 스폰서십으로 올해 K리그 활약 기대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김경수 구단주는 “경남FC를 위해 스폰서십을 결정해 주신 농협은행 측에 감사드린다 재도약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경남FC에 이번 협약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아울러 “설기현 감독과 박진관 대표이사 체제로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도민들에게 보다 사랑받는 구단으로 도약 할 수 있도록 임직원 및 코치진, 선수단 모두 노력을 해달라”며 “K리그1 승격도 중요하지만, 도민들에게 사랑 받는 구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덧붙였다.

 

김한술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은 “농협은행에서도 후원 협약뿐만 아니라 경남FC와 보다 다양한 측면의 활동을 통해 경남FC와 상생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며 “농협은행 임직원 1만명도 적극적 동참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답했다.

 
아울러 김경수 지사는 이날 협약식 이어 ‘2020년 경남FC시즌권’ 구매해, 올해 경남FC의 승리를 기원했다.

 

박진관 대표이사는 “경남FC 활성화를 위해 늘 앞장서 주시는 경상남도에 감사드린다 경남FC가 도민들에게 사랑받는 구단이 될 수 있도록 프런트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