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자치경찰, ㈜시와월드와 교통안전 홍보활동 업무협약 체결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 홍보물품·교육프로그램 제작 등 협력

양연심 기자 | 기사입력 2019/08/23 [19:30]

제주자치경찰, ㈜시와월드와 교통안전 홍보활동 업무협약 체결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 홍보물품·교육프로그램 제작 등 협력

양연심 기자 | 입력 : 2019/08/23 [19:30]

▲     © 제주 양연심 기자


[시사우리신문]제주 양연심 기자= 제주도 자치경찰단(단장 고창경)은 지난 22일 제주자치경찰단 3층 회의실에서 제주사회적기업인 ㈜시와월드(대표 우영진)와 어린이 교통사고예방 등 교통안전 홍보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자치경찰단과 ㈜시와월드는 꼬마하르방 제돌이 캐릭터를 활용하여 교통안전 홍보물품 및 대상별 맟춤형 교육프로그램을 공동 제작하고 더불어 제주도민의 교통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공익 홍보사업을 함께 추진하기로 하였다.

 

첫 번째 시작은 ㈜시와월드의 꼬마하르방 제돌이·송이 캐릭터를 이용한 자치경찰 교통안전 홍보물품 세이프-키링(Safe-Key Ring)으로 형광반사기능이 있는 열쇠고리로 제작되어 어린이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시 어린이에게 배부된다.

 

고창경 제주자치경찰단장은 제주 도민의 교통안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해준 ㈜시와월드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상호 협력하여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자치경찰 대표 캐릭터로 거듭나 교통사고예방 뿐만 아니라 자치경찰업무 여러 분야에 활용하여 도민 관심을 유도하는 등 전국 자치경찰 시범 확대에 따른 선구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요청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