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그룹 엘스타,국내 최초 키즈계 군통령 등극

12번째 위문공연 이야기 동영상 전격 공개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8/07 [21:54]

키즈그룹 엘스타,국내 최초 키즈계 군통령 등극

12번째 위문공연 이야기 동영상 전격 공개

안민 기자 | 입력 : 2019/08/07 [21:54]

키즈그룹 엘스타가 국내 최초 키즈계 군통령으로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 키즈그룹 엘스타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지난 1일 키즈그룹 엘스타 멤버(최민정,곽승연,오유진,최지우)들은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과훈단 군부대를 찾아 배드보스 소속 실력파 여성 듀오그룹 클럽소울과 함께 위문공연을 성공적으로 치뤄 부대 대대장으로 부터 감사장을 받고 키즈계의 군통령으로 등극했다.

 

7일 군통령으로 등극한 LBMA STAR 키즈그룹 엘스타 12번째 위문공연 이야기 영상을 전격 공개하게 됐다. 

 
이날 진행된 위문공연 행사는 "한국인의 비상"이라는 주제로 키즈아이돌 오유진의 아름다운 한국무용이 오프닝의 무대를 시작으로 7세~8세로 구성된 귀엽고 깜찍한 에이스타 무대를 시작으로 흥을 돋구었다.  

 
이어, 댄싱9, JTBC 드래프트 출신, 미라클 코리아 댄스 신동, 스타킹 4회 출연자 등 이미 인정받은 키즈그룹 엘스타(리더 최민정)의 화려한 퍼포먼스 공연과 수준높은 댄스로 과훈단 장병들의 마음을 사로 잡기 충분했다. 

 
위문공연에 참가한 엘스타는 "군인 장병들께서 이처럼 든든하게 국방을 지키고 있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편안해지고 우리가 준비한 신나는 댄스공연에 즐거워하는 모습에 가슴 뿌듯한 시간이 됐다"며"군부대 장병들과 함께한 12번째 위문공연은 너무나 행복하고 소중한 체험을 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