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드림그룹 연수원 ‘즐거울 낙원’ 오픈식 및 세미나 성황리 개최

박동현 회장 “주변 관광지와 연계 개발 부가가치 높이겠다”
정보훈 신임 부회장 “더 큰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

이준화 기자 | 기사입력 2019/05/05 [22:21]

뉴드림그룹 연수원 ‘즐거울 낙원’ 오픈식 및 세미나 성황리 개최

박동현 회장 “주변 관광지와 연계 개발 부가가치 높이겠다”
정보훈 신임 부회장 “더 큰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

이준화 기자 | 입력 : 2019/05/05 [22:21]
▲ 뉴드림그룹 세미나 참석자     © 정치.경제부


블록체인 전문 그룹 뉴드림그룹(회장 박동현)은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1박 2일로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한 열두개울 펜션에서 진행된 '뉴드림 연수원 오픈식 및 세미나 행사'에서 "뉴드림그룹  산하 우리사주조합 조합원 및 지점장 등 300여명 이상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최된 뉴드림 연수원 '즐거울 낙원' 오픈 기념행사는 오후 2시부터 뉴드림그룹 박동현 회장 환영사, 우리사주조합 박근옥 조합장의 환영사, 뉴드림월드(주) 이정자 대표이사 환영사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축하 공연과 조합원 장기자랑 그리고 뉴드림그룹 신임 정보훈 부회장의 임명장 수여식, 글로벌 비즈니스 세미나가 이어졌다.

 

▲ 뉴드림그룹 박동현 회장, 신임 정보훈 부회장 (선글라스)     © 정치.경제부


뉴드림그룹 박동현 회장은 환영사에서 “경기도 연천군 청산면 초석리 열두개울 펜션이 위치한 2만여 평 부지에 뉴드림 연수원 ‘즐거울 낙원’ 오픈식을 갖고 오늘 부터 공식 운영합니다. 정보훈 부회장이 책임 경영하며 돔하우스 펜션을 만들고 주변 관광지와 연계 개발하여 부가가치를 높이겠다"고 말다.

 

박 회장은 이어 "뉴드림 월드(주)가 인수한  열두개울 펜션을 리모델링하여 뉴드림 연수원으로 운영하고 4,000평 부지에 돔하우스 펜션 30개 건축한다는 계획이다"며 "또 1,000평 부지에 에어돔 식물공장 건축하고 9,000평 임야에 체험 관광농원, 지역 특산물 매장, 산야초 체험장, 철갑상어 양식, 유기농 채소 수경재배, 눈꽃 축제 눈 썰매장, 열두개울 수영장 등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5개년 계획을 갖고 순차적으로 실현하겠다"고 설명했다.

 

박 회장은 우리사주조합 조합원들에 교육과 가족단위로 휴식하고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뉴드림그룹을 더욱 성장시키고 발전시키는 소통의 장으로 하겠다는 이야기에 조합원은 환호했다.

 

뒤이어 진행된 뉴드림그룹 신임 정보훈 부회장은 취임 인사말을 통해 “5월 달에는 추진하는 신규사업이 많이 있습니다. 뉴드림월드 쇼핑몰을 운영하고 제조와 유통까지 할 계획이다"며 "6.7월 중에는 호텔에서 열리는 대형 세미나를 준비 중입니다. 원하는 모든 것이 뉴드림그룹에서 이루질 것이다”고 말해다.

 

글로벌 비즈니스 세미나 섹션에서는 뉴드림 그룹의 글로벌 진출을 돕고 뉴드림 월드 거래소 교두보 역할을 담당 할 필리핀 CEZA 경제특구 라이센스 백경대 대표의 사업 설명회가 있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