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루키 “남승민” 신곡발표회 성황 신곡 “사랑하나로” 벌써부터 대박 조짐

제4회 이호섭가요제 대상 수상 특전으로 신인가수 데뷔

박우람 스포츠사진전문 기자 | 기사입력 2019/03/25 [23:06]

슈퍼루키 “남승민” 신곡발표회 성황 신곡 “사랑하나로” 벌써부터 대박 조짐

제4회 이호섭가요제 대상 수상 특전으로 신인가수 데뷔

박우람 스포츠사진전문 기자 | 입력 : 2019/03/25 [23:06]
▲     ©박우람 기자

 

[시사우리신문]박우람 기자= 의령군(군수 이선두)은 지난 20일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지난해 제4회 이호섭 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신인가수 남승민의 신곡발표회를 가졌다.

 

발표한 신곡은 ‘사랑하나로’(김시원 작사 이호섭 작곡)와 ‘인생사’(이호섭 작사·곡) 총 2곡으로 남승민의 나이답지 않은 기교와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노래의 감동을 전했다.

 

타이틀곡 “사랑하나로”는 사랑 하나에 내일의 꿈을 걸고 세상의 모진풍파를 가슴으로 헤치고 나가야 하는 우리 인생의 애환을 담은 노래로 남승민의 음색과 힘이 어우러져 노래의 완성도를 더 했다.

 

신곡발표회 현장에는 남승민의 팬클럽과 의령군민 등 400여명이 모여 18세 어린 나이에 신인가수로 첫발을 내 딘 남승민을 축하했다.

 

특히 남승민의 팬들은 쌀 화환과 응원 플랜카드, 발전기금 등으로 남승민의 꽃길을 응원하며 슈퍼루키의 탄생을 알렸다. 

 

또한, 이호섭 작곡가를 비롯해 이호섭가요제 출신 가수인 배아현, 최순호, 이지은이 함께 축하공연을 펼치며 동료이자 후배 가수 인 남승민의 신곡발표회에 힘을 보탰다.

 

이날은 남승민의 18번째 생일로 남군의 어머니는 “신인가수 남승민으로 새롭게 태어나는 뜻깊은 날, 많은 분들의 축하와 격려 속에 신곡 발표회를 갖게 된 것에 감사함을 넘어 큰 감격을 느낀다.”며 그 의미를 더했다.

 

한편, 신인가수의 꿈을 이루어 줄 제5회 이호섭가요제는 4월 20일(토) 18시 의령 서동생활공원에서 개최되며, 이달 24일까지 의병제전 홈페이지(www.의병제전.kr)에서 참가자 접수를 진행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