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평]국민 무시하는 정의당 심상정 의원은 국회의원 자격 없다!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9/03/19 [20:00]

[논평]국민 무시하는 정의당 심상정 의원은 국회의원 자격 없다!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9/03/19 [20:00]

대한애국당 인지연 수석대변인은 19일 오후 국회정론관에서 논평을 내고 "국민 대표 뽑는 선거제를 국민은 알 필요 없다"며"국민 무시하는 정의당 심상정 의원은 국회의원 자격 없다"고 비난했다.

 

▲ 여영국 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에서 심상정의원이 포옹을 하고 있다.본 기사내용과 무관하며 이해를 돕기위한 이미지임을 밝힌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인지연 수석대변인은논평을 통해"국민 대표를 뽑는 연동형 비례대표제 선거제도에 대해 17일, 국회 정치개혁특별위원장인 심상정 정의당 의원은 “국민은 산식이 필요 없다....이런 것은 알 필요가 없다”고 했다"며"심상정 정의당 의원이 국민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단적으로 드러난 대목이다"고 비판했다.

 

이어"국민의 대표 노릇을 하는 자가 국민 대표를 뽑는 제도에 대해 국민에게 상세하고 알기 쉽게 설명할 수 있도록 노력하기는커녕 국민을 철저히 무시하는 것을 보니 과연 이런 자가 국회의원이란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면서"정의당의 심상적 의원은 즉각 국민에게 사과하라"고 촉구했다.

 

그러면서,인지연 수석대변인은"창원성산 지역에 염치없이 후보를 낸 정의당이다"며"창원성산의 여영국 정의당 후보는 이런 정의당 심상정 의원의 국민을 무시하는 발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묻고 싶다"고 논평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