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역 , 한방차 무료시음

홍재우 기자 | 기사입력 2019/03/19 [16:32]

동대구역 , 한방차 무료시음

홍재우 기자 | 입력 : 2019/03/19 [16:32]

대구시는 동대구역 이용객들을 위해 ‘동대구역 메디시티 대구 명품브랜드 판매장’에서 건강에 좋은 한방차 무료 시음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디시티 판매장에서는 열차를 기다리는 동대구역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계절별 전통 한방차를 무료로 제공하고, 간이탁자와 의자를 비치해 지역에서 만든 한방제품을 구경하면서 잠시라도 쉬어갈 수 있도록 미니 휴게공간을 마련했다.

 

▲ 동대구역 4번출입구 ‘메디시티 대구 명품브랜드 판매장’ 한방차 무료시음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쌍화차 외에도 미세먼지에 효능이 있다고 하는 ‘미소차’ 도 시음해 볼 수 있으며, 한방건강음료는 저렴한 가격에 아메리카노 커피처럼 간단하게 마실 수 있도록 제공한다. 

 

메디시티대구 판매장 및 약령몰은 361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대구 약령시를 대표하는 한방제품 특화몰로서, 대구시가 지원하고 사단법인 약령시보존위원회에서 운영하고 있다.

 

곽갑열 대구시 의료산업기반과장은 “지난 설명절 할인행사시 약령몰 및 메디시티 판매장 매출액이 50%정도 증가할 정도로 반응이 좋았다.”며 “이번에 마련한 미니 휴게시설 및 한방차 무료시음 행사를 통해 동대구역 이용객 및 시민들이 약령시 우수한방제품에 더욱 친숙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