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태가 청와대앞 1인시위를 하는 이유?

" 문재인-김정숙특검법을 곧 발의하겠다"고 밝혀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9/02/13 [20:51]

김진태가 청와대앞 1인시위를 하는 이유?

" 문재인-김정숙특검법을 곧 발의하겠다"고 밝혀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9/02/13 [20:51]

자유한국당 당대표 후보등록을 마친 김진태 의원이 청와대 앞 분수대에서 ‘여론조작 대선 무효! 문재인, 김정숙 특검하라!”는 피겟 들고 1인 시위를 진행했다.

▲ 김진태 의원이 청와대 앞 분수대에서 ‘여론조작 대선 무효! 문재인, 김정숙 특검하라!”는 피겟 들고 1인 시위를 진행했다.사진=김진태 의원 페이스북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자유한국당 의원들 중 자신의 정치적 소신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의원은 김진태 의원 뿐이다.당대표 후보답게 자신감이 넘치는 태극전사 다운 행동이 보기만해도 든든하다.주둥이만 나불거리는 정치일들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

 

김진태의원이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김진태가 청와대앞 1인시위를 하는 이유"를 공개했다.

 

이날 김진태 당대표 후보자는 "지난 대선은 여론조작 선거이므로 무효다"라며"사실상 문재인이 공범이다"라고 명시하면서"169쪽짜리 김경수 판결문에 문재인이 92회, 대선은 97회 언급됐다. 킹크랩 시연한 날짜가 2016.11.9로 대선,탄핵보다도 먼저다"라며" 문재인이 기사를 보고 지적하면 김경수가 기사링크를 드루킹에게 보내줬다고 한다"라고 게재했다.

 

이어"민주당은 김경수 판결문이 잘못됐다고 하는데 잘못된 건 민주당이다. 증거가 차고 넘친다. 증거목록만 20쪽이 된다"며"재벌개혁보고서를 드루킹에게 작성시켜 대선공약으로 채택했다. 전에 최서원이 박근혜대통령 연설문을 작성시켰다고 그 난리더니 이번엔 범죄자에게 공약까지 맡겼다. 드루킹 말듣고 요새 '삼성죽이기'에 혈안이다"라고 비난했다.

 

김 후보는 "적폐수사도 드루킹의 아이디어였다. 적폐세력이라는 프레임이 매우 효과적이라며 유용하게 사용할 것을 권하고 있다"며"드루킹 말을 듣고 정권내내 적폐수사로 날밤을 새고 있는 것이다"라고 비난했다.

 

이어"며칠전 김태우 수사관의 폭로로 청와대가 드루킹특검의 수사상황을 몰래 알아본 것이 드러났다"며"이처럼 수사를 방해하면 공범을 도피시킨 경우에 해당되어 선거법상 공소시효가 3년으로 늘어난다"라고 말하면서"그러니 아직 처벌할 수 있다"면서" 문재인-김정숙특검법을 곧 발의하겠다"고 청와대앞 1인시위를 하는 이유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