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스트리트 댄스 쇼케이스 공연 개최

10일 오후6시 마산종합운동장내 올림픽기념공연장

황미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2/10 [12:22]

2019년 스트리트 댄스 쇼케이스 공연 개최

10일 오후6시 마산종합운동장내 올림픽기념공연장

황미현 기자 | 입력 : 2019/02/10 [12:22]
▲ 2019년 스트리트 댄스 쇼케이스 공연 개최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2019 창원시민과 함께하는 새희망 퍼포먼스인 2019년 스트리트 댄스 쇼케이스가 10일 오후6시 마산종합운동장내 올림픽기념공연장에서 댄스의 모든 퍼포먼스가 연출된다.

이번 공연은 시사우리신문과 SIG 컴퍼니가 공동 주최.주관한다.

시사우리신문 안기한 대표는"매년 행사를 진행하면서 청소년들을 위한 댄스공연을 통해 미래세대 주인공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행복하다"며"리허설 부터 본 공연까지 힘쓴 스텝과 출연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고 멋진 무대로 관객과 하나되는 공연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IG 컴퍼니 송일구 대표는 "스트리트 댄스 쇼케이스를 통해 창의적 안무와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했다"며"청소년 행사에 적극적인 지원이 필요함에도 아직까지 지자체 보조금 지원은 턱없이 작고 힘들다.창원시가 문화도시로 변모하려면 다양한 문화 발전에 투자를 아끼지 않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이번 공연은 다솜문화예술봉사단 이병조 단장이 음향을 지원하고 서울일보 이진화 국장이 영상과 사진 촬영에 도움을 준다.또한 이번 공연은 실시간 SNS 영상을 통해 송출 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