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언론인연대 정당발전 공로상, 바른미래당 정규헌 마산합포구 위원장 수상

이준화 기자 | 기사입력 2018/12/10 [20:11]

인터넷언론인연대 정당발전 공로상, 바른미래당 정규헌 마산합포구 위원장 수상

이준화 기자 | 입력 : 2018/12/10 [20:11]


지난 9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개최된 ‘인터넷언론인연대 창립 1주년 행사’뒤 열린 공로상 시상식에서 바른미래당 정규헌 창원시 마산합포구 위원장이 원외위원장중 유일하게 정당발전 공로상을 수상했다.

 

정 위원장은 이날 수상소감에서 “정정당당하고 정직하게 본인의 이념과 정책을 실현하기 위한 정치가 뿌리내려 신뢰 있는 정치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정 위원장은 이어 “이러한 정치을 위해 인터넷 언론인들의 역할이 그 어느때보다 막중했음은 아무도 부정할 수 없는 것도 사실이다”면서 “인터넷언론인연대는 언론인들을 도와서, 다양한 언론사들이 연대하여 협력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정 위원장은 그러면서 “언론의 발전과 온 국민의 알권리 충족이라는 떼놓을 수 없는 두 과제를 이루기 위해서는 인터넷언론인연대의 임무가 막중하다”고 거듭강조했다. 

 

한편, 이날 창립1주년 행사에는 인터넷언론인연대 회원 및 관계자, 그리고 축하객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