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산업은행 이동걸 회장,임직원등과『사랑의 김장 나누기』실시

김시몬 기자 | 기사입력 2018/11/07 [14:13]

KDB산업은행 이동걸 회장,임직원등과『사랑의 김장 나누기』실시

김시몬 기자 | 입력 : 2018/11/07 [14:13]

 

▲    KDB산업은행 이동걸 회장,임직원등과『사랑의 김장 나누기』실시  ©

 

 

KDB산업은행(회장 이동걸)은 6일부터 7일까지 이틀에 걸쳐 여의도 본점에서 서울시 지역 내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등 빈곤 가정과 사회복지시설의 따뜻한 겨울나기 돕기를 위한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산업은행 이동걸 회장 및 임직원, 임원가족회, 그리고 서울시 새마을 부녀회원 등 250여명이 참가한 이번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는 배추 1만2천5백포기의 김장을 담가 서울시 25개구의 소외계층 1,100세대, 결연기관, 복지사각지대 후원처 등 사회복지시설 20여개소에 전달하였다.

 

올해로 11년째 이어오고 있는 KDB산업은행의『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는 매년 서울시 새마을회와 공동으로 김장용 배추, 고춧가루 등 우리 농산물을 산지에서 직접 구입하고 손수 김장을 하여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대표적인 사랑나눔 행사이다.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김장나누기에 참여한 이동걸 회장은 “이번 행사는 추운 겨울을 보낼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온기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작은 정성을 전할 수 있어 위안이 되고, 앞으로도 정책금융기관으로서 따뜻한 나눔의 실천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