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눈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 MCM, 페스티브 시즌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18/11/01 [20:35]

‘먼저 눈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 MCM, 페스티브 시즌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안민 기자 | 입력 : 2018/11/01 [20:35]

독일글로벌럭셔리브랜드 MCM이다가오는연말을맞아홀리데이컬렉션과함께광고캠페인을공개했다.

 

▲ MCM 2018 홀리데이 캠페인, (사진 제공: MCM)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매년홀리데이시즌마다특별한화보를선보이고있는 MCM이올해에는 ‘눈으로즐기는크리스마스(A Feast For Your Eyes)’라는테마를주제로한화보를공개했다. 이번캠페인은고급스럽고호화로운연말파티의한장면을연출한것으로, 광고전반에우아함과화려함그리고유스컬처(청년문화) 감성이담겨있다.

 

캠페인광고는세계적인팝스타라이오넬리치의자녀인마일즈리치, 소피아리치남매가친구들과함께크리스마스축하파티를즐기는모습을연출했다. 파티주최자인리치남매의화려한면모가부각된가운데, 다양한스타들이손님으로등장하면서신나는음악과함께성대한파티를즐기는모습을선보였다.

 

▲ MCM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캠페인에등장하는 MCM의홀리데이컬렉션은클래식한분위기와트렌디한디자인이돋보이는가방부터가죽소품, 휴대폰케이스등다양한카테고리로구성됐다. 이번제품들은공통적으로연말파티스타일링에포인트가될만큼눈부시게화려한분위기를자아내는것이특징이다.

 

특히이번컬렉션에서는스터드디테일이살아있는 ‘퀼티드스터드’ 라인, 반짝이는스와로브스키크리스탈로장식된 ‘모자이크크리스탈’ 라인, 스포티한느낌이특징인 ‘스카이옵틱비세토스라인’을새롭게선보인다.

 

퀼티드스터드라인은부드러운가죽위에산세리프체의 ‘M’로고모양스터드장식이더해진것이특징이다. 모자이크크리스탈라인은인조스웨이드가죽에스와로브스키크리스탈과핀스터드를유니크한느낌으로배열해반짝이는느낌을준다. 스카이옵틱비세토스는 MCM의아이코닉한비세토스패턴이적용된코팅캔버스소재위에타로다이아몬드패턴을배열해캐주얼한느낌을자아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