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랑코스메틱’이 알려주는 '가을철 입주름과 목주위 보습 관리법'

이준화 기자 | 기사입력 2018/10/03 [19:52]

‘피어랑코스메틱’이 알려주는 '가을철 입주름과 목주위 보습 관리법'

이준화 기자 | 입력 : 2018/10/03 [19:52]


몸과 마음을 지치게 했던 기록적인 폭염이 지나가고 아침저녁으로 제법 시원한 날씨의 가을이 성큼 다가오면서 갑작스러운 찬바람 탓에 피부에 적신호가 켜지고 있다.

 

가을철엔 일교차가 심하기 때문에 혈액 순환과 신진대사의 밸런스가 흐트러지게 되면서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환절기는 더욱 피부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계절이다.

 

계절을 갈아타는 피부를 위해 여름 동안 지친 피부를 달래고 겨울의 추위를 대비하는 필요한 시점에‘피어랑코스메틱'이  가을 환절기에 입주름과 목주위를 항상 촉촉하고 탱탱하게 유지시켜 주는 노하우를 공개했다.

 


피어랑코스메틱 박요한 대표는 자사에서 출시한 멀티 기능성 크림 피어랑 넥졸크림에 대해 "주름 개선.미백.재생.탄력.보습.영양까지 단한번 사용으로 주름개선은 물론 여성피부 노화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개발된 솔루션제품으로 프리미엄급 수준의 탁월한 기능성 화장품이다" 고 밝혔다

 

박 대표는 이어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무자극 무색소 무파라벤 즉 3무를 바탕으로 개발되어 안전성에 특히 탁월하며 예민한 피부에도 전혀 자극을주지 않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수많은 임상실험을 거쳐 개발되었다" 고 말했다.

 

박 대표는 또 "피어랑 넥졸 기능성 크림은 입주름과 목주위를 항상 촉촉하고 탱탱하게 유지시켜 주는 주름개선 전용 솔루션이다" 고 강조했다.

 

박 대표는 그러면서 "목주름과 얼굴 주름 그리고 미백과 리프팅을 피어랑 넥졸 기능성 크림으로 한번에 한다" 고 말했다.

 

박 대표는 아울러 "피어랑 넥졸크림은 식약청 고시물질인 아데노신,알부틴등의 표준원료를 중심으로 안정성과 안전성이 입증된 10여가지의 피부 개선과 주름 개선등에 효용이 있는 원료만을 사용하여 효용성은 물론이며 제품의 안정화에도 도움을 준다" 고 말했다.

 

박 대표는 또한 주요 성분과 관련해서 "디 판테놀, 아데노신, 베타글루칸. 아르간 오일, 알부틴, EGF(상피세포 증식인자), 치마버섯 추출물 등이 힘유되어 있다" 고 말했다

 

박 대표는 이어 제품 톡징과 관련해서는 "일시적인 당김 현상이 아니라 피부세포를 활성화 시켜 근본적인 주름개선이 가능하다" 면서 "이중 나노 공법으로 150나노미터의 모공으로 주요성분을 70나노미터로 만들어 신속히흡수되도록 도와준다" 고 말했다. 

 

박 대표는 또 "가장 개선하기 힘든 목주름을 개선하며, 입가 팔자 주름, 이마 주름, 눈가 주름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고 거듭 강조했다.

 

박 대표는 이어 "고객 만족 프로그램 피어랑 넥졸크림은 목주름때문에 친구들보다 나이 들어 보이시는 민감한 피부로 안정적인 제품을 원하시는 분 일시적이 아니라 지속적인 주름 개선을 원하시는분, 주름 개선외에 미백, 재생, 탄력, 보습, 영양공급으로 젊은 피부를 원하시는 분 다른 주름 개선 제품에 만족하지 못하신 분들에게 추천한다" 고 말했다.

 

박 대표는 그러면서 목주름이 생기는 이유에 대해 "목의 피부는 얇고 피지선이 적어 신진대사가 활발하지 않아 항상 건조한데다 외부에 노출이 항상 되어 있으며, 돌리고 구부리는 운동량이 많기 때문이다" 면서 "생활습관(미간을 찡그리거나 턱을 괴는 습관) 때문에 주름이 생기며, 피부 수분과 영양 관리소홀등의 이유도 있다. 그래서 주름 개선용 케어 제품으로 개선하기나 예방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