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영, 김자미 공연 "오늘을 기억해" 막공 후배 박초련 찾아가 응원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9/04 [13:48]

한지영, 김자미 공연 "오늘을 기억해" 막공 후배 박초련 찾아가 응원

안민 기자 | 입력 : 2018/09/04 [13:48]

음악감독과 뮤지컬배우 김자미가 뮤지컬 오늘을 기억해 공연을 하는 과정중에서 지난 9.2일 막공연에 작사가 박초련이 선배들 공연을 찾아가 공연을 응원한 것으로 드러났다.

 

▲ 한지영, 김자미 공연 "오늘을 기억해" 막공 후배 박초련 찾아가 응원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연출 대학로 도깨비, 음악감독 한지영, 작곡 권오섭, 해금 박지은, 플릇 김세영, 개그맨 한현민, 이재형, 정진욱, 추대엽, 최백선, 뮤지컬배우 전대현, 방보영, 김자미, 최수연, 박지현, 전보영 등 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 인기 개그맨과 뮤지컬배우분들이 하나가 되어 멋진 공연을 관객분들에게 선사한 것으로 드러났다.

 
개그맨과 연예계의 실체들을 재미있고 리얼하게 보여주었고, 그 과정중에 사랑하는 여인을 만나 프로포즈 하는 장면까지도 아름답게 드라마가 진행되어 감동을 관객들에게 안겨 주었으며, 필드에서 실제 생활하는 단어와 대사 등 사실적하게 묘사하고 무엇보다도 관객들과 호흡을 맞추는 비중이 많아서 교감하는 시간이 많아 상호작용이 잘 되는 공연으로 드러났다.

 
뮤지컬 오늘을 기억해는 7.14 토~9.2일 대학로 예그린 씨어터에서 공연되고 막을 내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