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육견협회 "'개'를 가축에서 제외 검토 답변 즉각 철회하라" 촉구

이준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8/29 [09:06]

대한육견협회 "'개'를 가축에서 제외 검토 답변 즉각 철회하라" 촉구

이준화 기자 | 입력 : 2018/08/29 [09:06]

지난 28일 오후 서울 청와대 효자동치안센터 앞에서 전라도,경상도와 충청도,강원-경기도 등 전국에서 상경한 대한육견협회(이하 육견협회) 소속 농민들 1,000여명이 '식용견농가 말살정책' 중단을 촉구하는 피켓시위 등 집회를 가졌다. 

 


육견협회는 이날 성명서를 통해 "동물보호단체의 왜곡 날조된 거짓에 놀아난 청와대의 최재관 농어업비서관의 망언을 규탄하며 '개'를 가축에서 제외를 검토한다는 답변을 즉각 철회하라" 고 성토했다.

 

육견협회는 이어 "1만7천여 농가와 150만 종사자 일동으로 집회에 나선 이들은 "국민을 속이고 청와대 농어업비서관의 망동을 유발시킨 동물단체의 불법행각을 즉각 수사하라" 고 요구했다.

 

육견협회는 또 "동물단체의 무소불위식 폭력적인 영업방해는 물론 국민의 재산과 안전을 보호하라" 고 목소리를 높였다.

 

육견협회는 그러면서 "특히 불법행위를 일삼는 현존 동물보호단체의 수백억(동물단체 추정)의 불법 후원금을 전수조사하라" 고 주장했다.

 

육견협회는 아울러 "사람이 먼저다. 라고 주장했던 문재인 대통령은 '문토리'를 개 보호단체의 마스코트로 내보낸데 이어 농어업비서관을 앞세워 농민을 학살하는 행위를 즉각 중단하라" 고 촉구했다.

 

육견협회는 또한 "동물단체와 유착돼 농민을 말살하려는데 선동하는 '영혼없는 정치꾼,이상돈-표창원-한정애 의원을 규탄한다'" 고 수차례나 연호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