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지방상권 확대 위한 ‘특화형 매장’ 오픈

인기 제품 판매 및 할인 혜택, 사은품 증정 등 매장 오픈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기사입력 2018/08/24 [13:46]

ABC마트, 지방상권 확대 위한 ‘특화형 매장’ 오픈

인기 제품 판매 및 할인 혜택, 사은품 증정 등 매장 오픈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입력 : 2018/08/24 [13:46]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오늘 24일 GS충청신세계점을 리뉴얼 오픈하며, 특화형 매장을 중심으로 지방권역 확대에 나선다.

 

▲   ABC키즈마트 대구칠곡점 매장 내부 모습  © 시사우리신문 편집국

 

이번에 오픈한 ‘GS충청신세계점’은 최근 새롭게 개편된 ABC마트의 차세대 핵심 유통 모델인 그랜드스테이지 채널이 적용된 두 번째 매장이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된 제품 및 활동에 특화된 매장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한정판 및 프리미엄 제품군을 강화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으며, 기존 매장보다 의류, 용품의 비중을 늘려 머리부터 발끝까지 연결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ABC마트는 지방상권 공략 확대를 위해 지난 22일 ‘ABC키즈마트 대구칠곡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ABC키즈마트는 키즈&맘(kids& Mom) 콘셉트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신을 수 있는 신발을 특화시켜 선보이는 매장이다. 매장 곳곳에 재미 요소를 추가해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으로 매장이 꾸며진 점이 특징이며 0~10세까지의 연령층을 타깃으로 신발 및 가방, 양말,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을 판매한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들은 그동안 지방상권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특화형 매장들로, 브랜드와의 협업 제품이나 키즈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여 지방권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 폭을 넓힐 계획이다.

 

한편, 새롭게 문을 연 매장들에서는 오픈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GS충청신세계점에서는 8월 25일(토)부터 인기 제품, 반스 스타일36과 나이키 에어맥스 97(올스카치, 올흰, 올검)을 선착순 판매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프리즘 디자인의 비치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ABC키즈마트 대구칠곡점은 9월 2일(일)까지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대형 키즈 타올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고객에게 호킨스 타라 키즈 제품을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선착순 제공하며, 8월 25일(토)부터 이틀간 제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키즈 음료를 무료 증정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GS충청신세계점’과 ‘ABC키즈마트 대구칠곡점’은 지방권 소비자들에게 그동안 만나보기 힘들었던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자 오픈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상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