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7년만에 해리포터 시리즈 신제품 출시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 성’ 공식 온라인몰 VIP 회원 대상 우선 판매, 9월 1일 정식 출시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기사입력 2018/08/22 [20:45]

레고코리아, 7년만에 해리포터 시리즈 신제품 출시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 성’ 공식 온라인몰 VIP 회원 대상 우선 판매, 9월 1일 정식 출시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입력 : 2018/08/22 [20:45]

레고코리아가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해리포터 시리즈를 테마로 한 신제품 12종을 출시했다.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는 2001년 영화 개봉과 함께 처음 출시된 이후 2011년까지 매 편마다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제품군이다. 오는 11월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의 후속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개봉을 앞두고 7년만에 신제품을 선보인다.

 

▲  헤리포터 호그와트 성   ©시사우리신문 편집국

 

호그와트 성채와 연회장, 급행열차, 퀴디치 시합 및 아라고그의 은신처 등 영화 속 주요 시설과 장면을 담은 기존 인기 제품은 한층 정교하게 재탄생했다. 비행 자동차를 타고 마법에 걸린 버드나무를 탈출하는 박진감 넘치는 상황을 연출한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의 커다란 버드나무(75953)’와 <신비한 동물사전>을 테마로 한 제품 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특히 6,020개에 달하는 부품으로 완벽하게 재현된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 성(71043)’은 정교한 내부와 아기자기한 소품까지 해리포터 시리즈의 핵심을 이루는 모든 것을 갖췄다. 호그와트의 상징인 설립자 4인 미니피겨와 학생, 교수, 디멘터 등 27개의 마이크로피겨가 포함돼 마법 세계의 명장면을 마음껏 연출할 수 있다. 완성품은 높이 58cm, 폭 69cm, 깊이 43cm의 웅장한 크기를 자랑한다. 가격은 64만원이다.

 

해리포터와 신비한 동물사전의 주요 캐릭터 22명으로 구성된 한정판 미니피겨 컬렉션은 해리의 투명 망토, 골든 스니치 등 새로운 의상과 다채로운 액세서리로 수집의 재미를 더했다. 해리 포터와 론 위즐리,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알버스 덤블도어의 레고 브릭헤즈 피규어도 만나볼 수 있다.

 

레고코리아는 해리포터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레고 공식 온라인몰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9월 1일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 스토어에서 정식 출시 예정인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 성’을 온라인몰 VIP 회원을 대상으로 우선 판매하고,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의 커다란 버드나무(75953)’ 또는 ‘호그와트 그레이트 홀(75954)’ 구매 시 VIP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준다. 호그와트 성을 제외한 해리포터 시리즈 나머지 제품은 전국 레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상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