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스테이지가 새로운 경험이 된다!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강남점’ 패션·문화 공간으로 재탄생!

단순한 신발 매장이 아닌 ABC마트가 선보이는 새로운 쇼핑 경험 제공하는 매장으로 구성, 1.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포츠 매니아 위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구성, 소비자의 선택의 폭 넓혀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기사입력 2018/08/17 [10:55]

모든 스테이지가 새로운 경험이 된다!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강남점’ 패션·문화 공간으로 재탄생!

단순한 신발 매장이 아닌 ABC마트가 선보이는 새로운 쇼핑 경험 제공하는 매장으로 구성, 1.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포츠 매니아 위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구성, 소비자의 선택의 폭 넓혀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입력 : 2018/08/17 [10:55]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의 최상급 채널인 그랜드스테이지가 전편 개편되어 오는 18일 ‘그랜드스테이지 강남점’ 오픈을 시작으로 새롭게 론칭된다.

 

▲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강남점’ 매장 외부 모습     © 시시우리신문 편집국


새롭게 론칭된 ‘그랜드스테이지’는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이 빠르게 변화하고, 디지털 미디어와 오프라인 경험이 중요시 됨에 따라 소비자에게 디지털, 패션, 문화 등을 폭넓게 제안하고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모든 스테이지가 새로운 경험이 된다’라는 키 메세지와 걸맞게 그랜드스테이지 강남점은 최첨단 기술을 도입해 단순히 신발을 사는 곳이 아닌 ABC마트가 선보이는 문화와 패션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포츠 매니아를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그동안 국내에서 만나보기 힘든 한정판,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각 브랜드별 공간과 함께 인기제품을 위한 공간을 별도로 구성하였으며, 매장 1층에 2030대 여성들을 위한 우먼스 카테고리를 특별히 마련했다.

 

매장 인테리어 역시 기존 매장과 차별성을 지녔다. 매장 외부에는 보는 시각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 프리즘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내부 인테리어에는 디지털 요소 및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한 그래피티 등을 가미해 하나의 뮤지엄을 방문한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소비자에게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고자 온라인이나 모바일 픽업 서비스로 주문한 후, 매장 내 위치한 락커에 직접 번호를 눌러 제품을 찾아갈 수 있는 픽업 스테이지와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디지털 포토 부스도 마련됐다.

 

새롭게 오픈한 ‘그랜드스테이지 강남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8월 18(토)부터 8월 19(일)까지 1시부터 7시 사이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나이키 스니커즈 키링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7만원 이상의 나이키 제품을 구매하는 여성 고객에게 나이키 팔찌를 선착순 증정한다.

 

8월 18일(토)부터 19일(일)까지 4자리의 비밀번호를 누르면 문이 열리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며, 함께 실시하는 디지털 타투 이벤트에 참여하면 럭키박스 비밀번호 2자리와 포토부스 인화권 및 5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매장 파사드의 프리즘 모티브를 적용하여 제작한 스페셜 프리즘 백도 함께 증정한다.

 

이 밖에도 브랜드와의 협업 및 프로모션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슈즈 멀티숍의 영역을 넘어 디지털, 패션, 문화 등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최상의 채널인 그랜드스테이지를 전격 개편해 선보이게 되었다”며 “강남역을 시작으로 각 지역 핵심 상권에 ‘그랜드스테이지’ 매장을 빠르게 선보여 ABC마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체험형 매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강남점’ 매장 내부 모습    © 시사우리신문 편집국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상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