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중앙도서관, 초등생·지역주민위한 평생학습프로그램 운영

인문학 글쓰기, 독서치료, 과학 아카데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서진혁 기자 | 기사입력 2018/08/06 [16:58]

부산중앙도서관, 초등생·지역주민위한 평생학습프로그램 운영

인문학 글쓰기, 독서치료, 과학 아카데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서진혁 기자 | 입력 : 2018/08/06 [16:58]
▲ 부산중앙도서관에서 실시하는 2018년도 하반기 평생학습프로그램 안내문.     © 부산교육청


부산중앙도서관은 초등학생들과 지역주민들의 자기계발을 위한 2018년 하반기 평생학습프로그램을 개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평생학습프로그램에는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펜 드로잉, 연필인물화’, ‘인문학 글쓰기’, ‘마음을 치유하는 독서치료등 운영한다.
 
또한, ‘생애 첫 작가수업을 야간에 개설해 직장인들이 문학작품을 읽고 글쓰기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하고, 직장인들의 언어학습을 위한 해외여행 영어회화 술술야간 강좌도 운영한다.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과학 아카데미도 운영한다. 학생들은 창의융합과 로봇, 생명과학 등 다양한 주제의 과학이론을 실험과 실습을 통해 배우면서 로봇 등을 얻을 수 있어 성취감도 느낄 수 있다.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레고 로봇 코딩', '종이접기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동화책 읽는 엄마, 그림책의 힘, 프랑스 자수 등 작은 도서관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돼있다.
 
수강 희망자는 오는 7일부터 28일까지 부산중앙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신청하면 되고, 작은 도서관 프로그램 희망자는 전화 또는 방문 접수를 해야 한다.
 
수강료는 무료이나 교재비와 재료비는 본인부담이며, 자세한 내용은 부산중앙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부산교육청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