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ICT 비즈니스 아이디어 공모전 진행

오는 24일까지 제안서 접수하며, 수상시 중견 ICT기업 입사 기회도 주어져

서진혁 기자 | 기사입력 2018/08/01 [11:46]

부산시, ICT 비즈니스 아이디어 공모전 진행

오는 24일까지 제안서 접수하며, 수상시 중견 ICT기업 입사 기회도 주어져

서진혁 기자 | 입력 : 2018/08/01 [11:46]
▲ 2018 ICT비즈니스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 부산시


부산시는 더존비즈온·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함께 오는 24일까지 ‘2018 ICT 비즈니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ICT분야의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공모해 부산의 ICT산업 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대상은 거주지 제한 없이 만 19세 이상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참가나 3인 이내의 팀으로 구성해 참가할 수 있다.
 
공모분야는 ICT분야 전반이며, 플랫폼 클라우드 빅데이터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전사적자원관리) 핀테크 기타 주제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공모전 제안서는 오는 24일까지 접수하며, 서류심사를 통해 채택된 제안서를 바탕으로 2018 클라우드 엑스포(95, 벡스코) 행사장에서 발표 및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 팀은 총 5(대상 1, 최우수상 1, 우수상 1, 장려상 2)을 선정하며, 입상자 전원에게 상장 및 상금 수여와 더불어 중견 ICT기업의 입사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서 ICT분야의 다양한 서비스와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며 지역 중소기업에게는 중견 ICT기업과 전략적 협력관계를 만들 기회를 제공하고 채용을 희망하는 지역인재에게는 면접과 채용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을 위해 개설한 홈페이지(www.bestcloud.co.kr)나 전화(부산정보산업진흥원 051-749-9487)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부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