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골드나라]'골드바' 이제 서민들의 재테크 수단으로 주목 받아

- 보유세 등 세금 줄줄이 인상에'골드바' 재테크 부각

황미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7/10 [16:47]

[창원골드나라]'골드바' 이제 서민들의 재테크 수단으로 주목 받아

- 보유세 등 세금 줄줄이 인상에'골드바' 재테크 부각

황미현 기자 | 입력 : 2018/07/10 [16:47]

장보기가 겁나요생활물가 고공행진에 밥상을 차리는 주부들의 울상이 연일 터져 나오고 있는 추세이다. 지난달 소비자물가는 지난해 같은 달보다 1.5% 상승했고, 장바구니 물가를 의미하는 생활물가지수는 같은 기간 대비 1.7% 올랐다.

 

한국은행은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하반기 1.45%, 내년 2.0%에 이를 것으로 내다봤다. 다시 뛰기 시작한 국제 유가가 물가를 밀어올리고 있기 때문이다. 미국 서부텍사스원유(WTI) 1개월물은 지난 211일 배럴당 26.21달러까지 폭락했다. 지난 517일 배럴당 48.31달러 수준으로 되살아났다. 지난해 10월 이후 최고치다.

 

이러한 물가 상승은 투자자들에게 희소식만은 아니다. 물가가 오르면 화폐 가치는 그만큼 떨어진다.

 

역사적으로 종이돈(대표적인 달러)에 대한 신뢰가 추락하면 금값은 올랐다. 오일쇼크와 맞물려 1971년 금태환제 폐지로 금이 달러 가치를 안정시키는 역할을 할 수 없자 되려 금값은 치솟았다. 이후 금융시장이 안정을 찾아가면서 2000년대 초반까지 금값은 내리막 길을 걸었다. 그러나 글로벌 금융위기로 주요국 통화가 남발되자 금값은 다시 무섭게 폭등했다.금을 소유하는 것은 정부를 믿지 못하기 때문이다라는 허버트 후버 전 미국 대통령의 말처럼 정부의 통화정책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하고, 금융시장이 요동칠수록 사람들은 금에 구애를 보낸다. 각국 정부도 금융시장과 경기의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금 확보전에 뛰어든다.

 

()은 혼돈과 공황의 시기에 진가를 발휘하는 대표적 안전자산이다. 최근 불안정한 글로벌 환경 속에서 가장 주목 받는 투자 자산으로 꼽힌다.

 

▲ '골드나라'(문의,1833-5977)는 창원에 본점을 둔 특허등록 법인회사로서 부산, 경남에서 최대 규모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한국거래소(KRX) 금시장 협회 회원사이다.     © 사진제공 / 골드나라

 

▲ 골드나라, 순금 감사패 18.75g (http://www.goldnara.kr/)     ©사진제공 / 골드나라

 

- 보유세  세금 줄줄이 인상에'골드바재테크 부각

 

특정 부유층만의 소유물로 인식되던 골드바가 서민들의 재테크 수단으로 주목 받고 있다

 

재테크 수단으로 인식되던 골드바가 최근 효도 및 기념일 선물, 혼수용으로 인기다.최근 정부의 부동산 보유세 인상 방안 발표 등으로 인해 '', '골드바' 대한 투자문의가 늘고 있다고 한다기존 골드바 1kg 최근 가격이 5,200 (부가세 포함 소매가선이라 서민들에게 부담스러울  있지만골드나라에서는 1g, 1.875g, 3.75g, 5g, 10g, 18.75g, 37.5g, 50g, 100g, 1kg  다양한 가격대의 골드바가 있어 누구나 쉽게 '골드바' 통한 재테크가 가능하다.

 

'골드나라'(문의,1833-5977)www.goldnara.kr/ 창원에 본점을  특허등록 법인회사로서 부산경남에서 최대 규모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한국거래소(KRX) 금시장 협회 회원사이다.  창원 골드나라에서는 언제나 친절한 마음으로 소비자의 불안한 시장경제 금리를 금 재테크에 대해 친절 상담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