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서기에 성공한 이태희 가수, 타이틀곡 ‘The Light’로 시선 사로잡아

김시몬 기자 | 기사입력 2018/06/04 [12:53]

홀로서기에 성공한 이태희 가수, 타이틀곡 ‘The Light’로 시선 사로잡아

김시몬 기자 | 입력 : 2018/06/04 [12:53]

 

▲  홀로서기에 성공한 이태희 가수, 타이틀곡 ‘The Light’로 시선 사로잡아   ©

 

 

그룹 엠파이어 출신 이태희 가수가 홀로서기에 성공했다 지난 14일 미니앨범 ‘The Light’로 솔로 컴백을 한 이태희는 훤칠한 키에 빼어난 외모, 감미로운 목소리로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앞서 이번 1일 오후에 방영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는 이태희가 출연해 이번 미니 앨범 타이틀곡인 ‘더 라이트(The Light)’ 무대를 꾸몄다.

 

이번 타이틀곡 ‘더 라이트’는 이태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본인이 전달하고픈 이야기를 가사로 풀어내며 진정성을 담은 곡으로 가슴 아픈 이별을 그린 내용이 인상적이다.

 

이날 무대에 옐로우 톤의 수트를 입고 등장한 이태희는 매력적인 음색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기타 연주까지 더하며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워냈다.

 

 

▲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한 이태희,  직접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더 라이트’로 무대 사로잡아 (사진=KBS2 '뮤직뱅크') ©

 

 

이태희 가수의 솔로 활동에 대한 관심과 반응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핫하다.

 

팝록 장르로 솔로 활동에 나서면서 아시아를 넘어 세계 각지에서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장근석과 견줄 차세대 한류스타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소속사 루체엔터테인먼트는 “이태희는 솔로활동으로 한국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호응이 높다”고 설명했다.

 

특히, 장근석 배우처럼 일본에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이태희’는 한국 활동을 마치는대로 곧 바로 일본에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오는 7월에는 브라질을 비롯한 남미에서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글로벌 스타로서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이 예상된다.

 

이태희는 돌아오는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新曲)겸 타이틀곡인 ‘The Light’로 보다 감미로운 미성(美聲)으로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