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서]박원순 후보는 서울시 경쟁력을 빵점으로 떨어뜨린데 대해 사과부터 해라!

진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5/16 [21:41]

[성명서]박원순 후보는 서울시 경쟁력을 빵점으로 떨어뜨린데 대해 사과부터 해라!

진화 기자 | 입력 : 2018/05/16 [21:41]

김문수 서울시장후보 정택진 대변인은 16일 성명서를 통해"박원순 후보는 서울시 경쟁력을 빵점으로 떨어뜨린데 대해 사과부터 해라!"고 촉구했다. 

 

▲ 박원순 서울시장 후보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정 대변인은 "얼마전 우리나라의 유력 경제전문지에서는 박시장 7년동안 서울의 경쟁력이 빵점이 됐다고 표지기사로 대서특필했다"며"우리의 자랑스런 서울은 이제 감추고 싶은 부끄러운 서울이 됐다"고 박 후보를 비난했다.

 

이어"오죽했으면 선거를 앞두고 언론이 나서서 박시장의 서울시정에 빵점을 줬겠는가?"라며"박원순후보는 재개발 재건축을 규제해 서울을 슬럼화시켰으며 퍼주기식 복지정책으로 성장동력을 떨어뜨렸다"고 지적했다.

 

정 대변인은"박후보는 또 대선을 의식해 엄청난 숫자인 300여명의 정무직공무원들을 채용해 공무원조직을 무기력에 빠지게 했으며,실제로 업무를 처리하는 일반직 공무원들은 업무량 증가로 심신이 지치고 일부는 자살을 선택하기도 했다"며"박후보는 이 점에 대해 명확하게 사과하기를 바란다"고 촉구하면서"박후보는 또 서울시 집행 위탁사업을 불투명하게 집행하고 좌파시민단체들을 먹여살리는데 주력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데 이 부분에 대해선 수사당국이 나서서 철저하게 조사하기를 촉구한다"고 성명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