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LBMA STAR 글로벌 오디션시즌 4' 대전 유성구에서 개최!

황미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5/16 [12:11]

다문화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LBMA STAR 글로벌 오디션시즌 4' 대전 유성구에서 개최!

황미현 기자 | 입력 : 2018/05/16 [12:11]

Next Star Entertainer Korea를 향한 키즈스타를 찾는 영재발굴 프로젝트!!! 외모, 성격, 끼 재능 넘치는 키즈스타 발굴을 목적과 다문화 어린이 참여를 통한 재능개발 지원과 문화예술관련 콘텐츠 보급을 위한 중부권 최대 규모의 5세-15세 어린이 오디션 대회가 대전광역시 유성구에서 가장 큰 규모로 개최된다.

 

 

▲ LBMA STAR Kids Model Awards 2018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본 대회는 LBMA STAR가 주최하고 메인스폰서로 어린이들을 위한 지역사회 발전 취지로 대전에서 가장 손꼽히는 유명 맛집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외식문화 공간 더제이뷔폐(문희경 대표)가 사회공헌 목적으로 메인스폰서로 참여한다.

 

더제이뷔폐는 프리미엄 호텔식 스몰웨딩 및 돌 전문 뷔페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가족행사를 제공하는 곳으로 대전과 충청 중부권을 아우르는 계룡로 핫 플레이스인 자이 아파트상가 3층에 1천여 평 규모로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하고 수준 높은 요리들을 제공해 입소문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곳이다. 특히 이곳 2층에는 대전키즈카페 ‘미피월드’가 위치해 있다. 미피월드는 네덜란드의 동화작가 딕 브루너의 대표캐릭터인 미피(miffy)를 테마로 한 실내 테마파크로 유명하다. 

 

이번 영재발굴 프로젝트인 글로벌 오디션 시즌4 행사는 더제이뷔폐에서 7월3일(화)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패션모델▶댄스▶보컬▶그룹▶장기자랑 부문으로 나뉘어 전야제 행사로 진행되며 이에 참가자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은 메인스폰서인 더제이 뷔폐가 제공하는 다양한 음식을 다문화 어린이들과 함께 체험하는 이색행사도 기획되고 있어 벌써부터 대회 참가하는 학부모들 사이에서 지역사회 나눔과 봉사에 대한 마음에 너무나 고마운 일이라고 모두가 소감을 전하고 있다. 

 

메인 행사인 본 행사는 7월4일(수) 대전시 유성구 호텔 ICC에서LBMA 글로벌 오디션시즌4 행사가 LBMA STAR는 12개국 내셔널디렉터들과 함께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와 댄서 디렉터, 미디어가 함께 공동 제작하는 상상 그이상의 프로젝트가 준비된다.

 

LBA STAR토니권 대표는"이번행사를 통해 LBMA STAR가 추구하는 취지와 목적은 지역사회 균형적 교육발전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에게 자신감을 얻어주는 것이 참된 목적이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