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MA STAR 서바이벌 오디션 영재발굴 프로젝트 시즌4 대전 유성구 ICC호텔 개최!

황미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5/15 [13:44]

LBMA STAR 서바이벌 오디션 영재발굴 프로젝트 시즌4 대전 유성구 ICC호텔 개최!

황미현 기자 | 입력 : 2018/05/15 [13:44]

오는 7월 3일 부터 4일까지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에 위치한 호텔 ICC 컨벤션센터 및 J-뷔폐(봉명동)에서 LBMA STAR Kids 시즌4 Next Star Entertainer Korea 를 향한 키즈스타를 찾는 서바이벌 오디션 영재 발굴 프로젝트 LBMA STAR Global Audition Season4 대회가 패션모델,댄스,보컬,그룹,장기자랑 부문으로 개최될 예정이라고 주최사가 15일 밝혔다. 

 

▲ LBMA STAR 서바이벌 오디션 영재발굴 프로젝트 시즌4 대전 유성구 ICC호텔 개최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주최사는 지난 4월에도 12개국 지구촌 어린이 축제 행사인 제4회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어워즈 국제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있다.대회 당일 100여명의 어린이들과 대한민국 힙합 1세대 레젼드 가수 현진영을 초청 특별한 오프닝 공연을 선보이며 감동의 시간을 만들었고 이날 참가했던 아이들은 무대경험과 교육을 통해 자신감과 추억을 만들어 준 주최사 기획력에 참가자 부모들로부터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이번 행사는 LBMA STAR 키즈 대전분원 오픈을 기념하고 Next Star Entertainer Korea 를 향한 키즈스타를 찾는 영재발굴 프로젝트로 온천의 도시대전 유성구에서 개최되는 어린이 관련 가장 큰 규모의 오디션 대회이다. 특히 이날 걸그룹 배드키즈와 참가자 어린이들이 함께 이색적인 오프닝 공연을 준비하고 있어 화제다. 

 

이 대회는 LBMA STAR가 주최하고 LBMA STAR 대전이 주관하며 메인스폰서로 꿈나무들을 위한 사회공헌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행보로 대전에서 가장 유명한 맛집 J-뷔폐( 문희경 대표)가 메인스폰서로 참여하고 써브스폰서로 아가타,킹스타 E&M,얀하우스가 후원하며 패션스쿨 모다랩, 한울별E&M,유노성형외과,수치과,웰페이드,바디비타,웰아이수가 협찬한다. 

 

참가신청 부문은 패션모델/댄스/보컬/그룹/장기자랑(5개부문중 선택)이며 참가자격은 5세~15세 부문(남/여)이고 접수기간 및 1차 서류전형 접수 2018년 5월14일~6월16일(토) 사진2매 그리고 간단한 참가자정보(신체 정보, 나이, 연락처)를 작성하고 지원분야를 기입하여 e-메일 lbmastar@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2차 최종합격자 발표 2018년6월23일(토)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한 참가자의 교육(댄스, 보컬, 패션워킹)은 2018년7월3일(화) 오전10시~17시까지 J뷔페에서 오디션(워킹교육, 댄스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다양한 음식을 체험하는 이색 체험학습이 준비됐다. 본 행사날인 7월4일(수) 대전시 유성구 ICC호텔 컨벤션센터에서 600석 규모로 LBMA STAR는12개국 내셔널디렉터들과 함께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와 댄서 디렉터,미디어가 함께 공동 제작하는 상상 그이상의 프로젝트이다. 주최측 관계자는"LBMA STAR 키즈가 추구하는 취지와 목적은 지역사회 균형적 교육발전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에게 자신감을 얻어주는 것이 참된 목적이 있다"며"자녀들의 참된 재능을 발굴하고 싶다면 검증된 대회를 통해 안심하고 이곳에 참여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는 것도 좋을 듯하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더j뷔페,유성맛집,문은선,키즈모델대회,lbma키즈오디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