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국선열의 뜻 전하고, 통일을 나누다” 평화문화행사 ‘소원’ 개최

오는 28일 오후 12시 서면 소민아트센터서 열린다

서진혁 기자 | 기사입력 2018/04/20 [14:10]

“순국선열의 뜻 전하고, 통일을 나누다” 평화문화행사 ‘소원’ 개최

오는 28일 오후 12시 서면 소민아트센터서 열린다

서진혁 기자 | 입력 : 2018/04/20 [14:10]
▲ 평화문화축제 '소원' 포스터/사진=국제청년평화그룹     © 서진혁 기자


국제청년평화그룹 부산경남동부지부는 오는 28일 오후 12시 서면 소민아트아트센터에서 청년들에게 통일을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평화문화행사 '소원'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평화문화행사 '소원'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년들에게 조국을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의 메시지를 전하고, 세계유일의 분단국가인 대한민국의 통일에 대한 필요성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행사에는 국제청년평화그룹 회원과 평화활동단체, 동아리 대표, 한반도 평화통일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청년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편지 한통', '나의 소원'영상 시청 어린이 극단의 '아름다운 나라' 공연 국제청년평화그룹의 발제 평화의 손 편지 작성 '평화의 메시지' 영상 시청 순으로 진행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행사는 오는 26일까지 메일(kor_gn@ipyg.org)로 사전 신청하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국제평화청년평화그룹 부산경남동부지부 정소정 부장은 "청년들이 포기하지 말아야 할 것은 '통일'이다. 평화통일을 위해 노력해야 하는 세대이며, 통일이 된 나라에서 살아가야 할 세대가 미래의 주역인 청년이기 때문이다""이번 행사를 통해 청년들이 통일과 평화에 많은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