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대회가 다가온다!

오는 4월15일부터 ~19일까지 양재동 더 케이호텔 그랜드볼룸 개최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4/13 [18:33]

제3회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대회가 다가온다!

오는 4월15일부터 ~19일까지 양재동 더 케이호텔 그랜드볼룸 개최

안민 기자 | 입력 : 2018/04/13 [18:33]

제3회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 어워즈2018 국제행사가 오는 4월15일부터 ~19일까지 양재동 더 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성대하게 개최된다. 

 

▲ 제3회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대회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본 행사는 대한민국의 저 출산, 고령화 사회의 심각성을 알리고 다가올 어린이날을 기념하기 위한 지구촌 어린이들의 축제로 이번행사를 통해 각국 나라의 문화예술 교류와 관광문화 체험을 알리기 위해 준비된다.

 

100여명의 피부색이 각기 다른 어린이들이 같은 공간에 함께 모여 대한민국의 전통문화와 K-pop 을 알리기 위한 댄스교육, 패션모델 워킹 그리고 포토포즈 등 다양한 체험학습들을 통해 전문성 있고 차별화된 프로그램들로 진행되어 대회 참가자 부모들로 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대회가 왜 이렇게 해외에서도 유명하게 되었는지는 경험을 했던 참가자들은 모두가 잘 알고 있듯이 수준 높은 무대 연출과 무궁무진한 콘텐츠이다.

 

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은 어린이 관련 브랜드 광고모델 및 달라진 자신의 역량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게 되었다. 지난 2017 우승자 리반다(태국)의 영상 인터뷰에서 알 수 있듯이 대회 우승을 계기로 본인이 많은 사람들을 알게 되었고 자신이 꿈꾸던 일들이 현실로 이루어져 달라진 자신의 모습과 꿈을 이루게 되어 지원해준 부모님과 대회 관계자에게 너무나 감사하다고 전하고 있다. 

 

성장기 어린이들은 어릴 적 다양한 경험을 이러한 수준 높은 국제대회를 통해 해외 어린이들과 소통하고 그들과 문화교류를 통한 다양한 경험을 만들어 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전하고 있다. 특히 성과가 가장 뛰어난 아이들에게는 한 가지 중요한 차이가 있다 고한다. 자신이 꿈꾸는 일들을 다양하게 많이 하고 여러 가지 시각에서 체험을 많이 해본 어린이가 한 가지를 잘하는 아이보다 항상 뛰어난 성과를 얻는다고 LBMA STAR 토니권 대표는 전하고 있다 따라서 성공적인 유아교육의 키워드는 다양한 경험이다.

 

지난1회~2회도 서울시 후원으로 개최되어 해외 참가자 학부모 및 관계자들에게 서울시 관광지역을 알리는 일조를 했던 행사이다 각국나라의 문화 교류를 통해 피부색이 각기 다른 어린이들이 함께 모여 한류 문화체험의 시간은 매우 소중했던 것으로 기억된다.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진정성 있고 목적이 명백한 행사가 더욱 발전되기를 기대해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