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스타와 함께하는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 & EDM 페스티벌

황미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3/15 [13:41]

K-POP 스타와 함께하는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 & EDM 페스티벌

황미현 기자 | 입력 : 2018/03/15 [13:41]

2018 동계 패럴림픽과 함께 강원도와 한국관광공사가 공동으로 준비한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에 K-POP 콘서트와 인기 DJ가 출연하는 EDM 페스티벌로 축제의 열기가 절정으로 치닫는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먼저 3월 15일 저녁, K-POP 스타들이 강릉 해람문화관에서 국․내외1,000여명의 팬들의 동계패럴림픽에 대한 열기를 한층 끌어올린다. 이번 K-POP 페스티벌에는 해외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그룹 B1A4, 비투비, 그리고 프로듀스 101에서 얼굴을 알린 뒤, 2018년이 기대되는 스타로 자리매김한 사무엘, 여성그룹 걸카인드가 출동하여 강원도와 패럴림픽 대회를 열정과 감동의 무대로 채운다.

 

K-POP 페스티벌 참석자들은 행사에 앞서 강릉하키센터에서 열리는 아이스하키 경기를 관람하는 등 패럴림픽 붐업 및 참여 분위기 조성에 앞장선다.

 

또한, 용평리조트에서 개최되는 EDM 페스티벌은 3월 17일 인기 훈남‘DJ 글로리’가 출연, ‘스키 코리아’및 패럴림픽에 참가한 해외 관광객 500여명을 위해 신나는 무대와 치맥 파티를 준비하여 페스티벌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강원도 윤성보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이번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은패럴림픽 붐업과 더불어 눈을 경험하지 못하는 나라의 관광객들에게3월에도 눈이 내리는 강원도만의 독특한 문화관광자원을 제공함으로써더욱 특별한 축제를 선사하고자 강원도와 한국관광공사, 스키리조트업체가 함께하는 민관의 문화관광 한류 상품이다. 이를 계기로 패럴 림픽 이후에도 강원도에서만 만끽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관광상품을 통해 해외 관광객 유치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9일 열린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의 첫 번째 이야기 ‘장근석, 2018 팬들과의 만남’과 두 번째 이야기‘Go 평창 2018 with 이동욱’행사로 해외관광객 수천명이 패럴림픽 경기 관람과 팬미팅, 강원도의 관광지를 만끽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