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대표 "복수위해 MB포토라인 세워…文정부,부메랑될 것"

"6·13 지방선거용으로 국정 몰아가"

한옥순 기자 | 기사입력 2018/03/14 [14:03]

홍준표 대표 "복수위해 MB포토라인 세워…文정부,부메랑될 것"

"6·13 지방선거용으로 국정 몰아가"

한옥순 기자 | 입력 : 2018/03/14 [14:03]
▲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이명박 전 대통령을 예방했을때 모습 

 

 

14일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는 이명박 전 대통령(MB)이 검찰에 소환된 것은 정치 보복이라고 지적했다.

 

홍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이 전 대통령에 대한 수사가 '6·13 지방선거용'이라고 지적하며, “문재인 정권을 보고 있노라면 이 나라의 미래가 참으로 걱정 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문정권은 남북정상회담, 북미정상회담, 개헌, 집요한 정치보복 등 정치현안을 국정의 관점에서 보는 것이 아니라 6·13 지방선거용으로 정략적으로 이용하고 있다”며 “이는 국가와 국민을 위해 나라를 운영 한다기 보다 중앙정부에 이어 지방정부도 좌파정부로 채워 이 나라 체재 변혁을 완성하겠다는 불순한 시도”라며 비판했다.

 

그러면서 “오늘 전직 대통령 한 명이 또 검찰 토포라인에 선다. 전·노처럼 국사범도 아니고 박처럼 국정농단도 아니고 굳이 말하자면 개인비리 혐의”라며 이 전 대통령이 받고 있는 100억 원대의 뇌물수수와 직권남용, 공직선거법 및 대통령기록물관리법 위반, 횡령·배임 등의 혐의가 개인비리에 불과하다고 선을 그었다. 

 

아울러 “죄를 지었으면 지위 고하를 막론하고 처벌을 하는 것이 당연하지만, 복수의 일념으로 전 전 대통령의 오래된 개인비리 혐의를 집요하게 들춰내 꼭 포토라인에 세워야만 했느냐”고 말했다.  

끝으로 "MB처럼 부메랑이 될겁니다”라며 글을 마쳤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