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민이 보는 블라디보스토크’ 관광 사진 공모전 개최

오는 5월 31일까지 이메일, SNS로 신청 가능

서진혁 기자 | 기사입력 2018/03/07 [14:44]

‘부산시민이 보는 블라디보스토크’ 관광 사진 공모전 개최

오는 5월 31일까지 이메일, SNS로 신청 가능

서진혁 기자 | 입력 : 2018/03/07 [14:44]
▲ 블라디보스토크 관광 사진 공모전 포스터/사진=부산시     © 서진혁 기자


부산시는 자매도시인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시가 '부산 시민의 눈으로 바라본 블라디보스토크'라는 주제로 '블라디보스토크 관광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블라디보스토크시가 주최하고 주부산 러시아총영사관, 부산시, 부산국제교류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블라디보스토크를 다녀온 부산 시민, 부산 소재 대학생·직장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3월부터 531일까지 이메일 접수 또는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달아 게재하면 된다. 최종발표는 618일이다.
 
시상식은 오는 76일에 입선작을 대상으로 부산시청 제1전시관에서 열리며 1주일간 전시될 예정이다.
 
시상은 총 30점이 선정되며 대상 1점에 항공권 구매와 숙박 예약이 가능한 60만 원 상당의 블라디보스토크 여행권을, 금상 2점에 10만 원 상당의 블라디보스토크 유명 레스토랑 이용권을, 입선작 27점은 블라디보스토크 기념품을 수여할 계획이다.
 
이천균 부산시 국제협력과장은 "본 행사를 통해 양 도시 정부뿐 아니라 시민들 간에 돈독한 우정을 다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부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