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MBN과 또 충돌…당직자 -기자 몸싸움 벌여

안전 및 생활점검회의 싸움장으로 변질 …원래취지 무색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8/02/20 [15:45]

홍준표, MBN과 또 충돌…당직자 -기자 몸싸움 벌여

안전 및 생활점검회의 싸움장으로 변질 …원래취지 무색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8/02/20 [15:45]

 

▲ 20일 오전 경기도 수원시 경기도청에서 열린 '경기 안전 및 생활점검회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자유 한국당 홍준표 대표     ©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와 자유한국당 출입 및 취재금지를 당한 MBN 간의 갈등이 지속되고 있다.

 

 20일 오전 ‘경기 안전 및 생활점검회의’를 위해 홍 대표 등 한국당 지도부는 경기 수원의 경기도청을 방문했는데,  행사에 앞서 현장에서 MBN 카메라 기자들의 취재를 한국당 관계자들이 제지하면서 언쟁이 벌어졌다.

 

이에 현장에 있던 MBN 기자들은 홍 대표에게 “취재를 막는 것은 공당으로서 부당한 조치가 아니냐”고 소리를 높였고, 일부 당직자들이 이를 제지하면서 가벼운 몸싸움이 벌어지는 해프닝이 있었다. 

 

이날 오후 1시 40분쯤 경기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를 방문한 자리에서도 홍 대표와 MBN 측과 실랑이가 벌어졌다.

 

행사장 밖에서 대기 중이던 MBN 기자들은 행사장으로 입장하는 홍 대표에게 취재 거부에 대한 입장을 요구하자 홍 대표는 “거짓말 방송에 나는 취재를 응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 과정에서 홍 대표 경호를 맡은 일부 당원들이 연합뉴스TV등 타방송사 카메라 기자의 앵글을 돌려 현장 방송 취재진들이 항의 하는 등 한바탕 소동이 일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