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귀성․귀경객에게 전남 10대 브랜드 쌀 홍보

전남도, 14일부터 송정역, 고속도로 휴게소, 서울 양천공원서

김금희 기자 | 기사입력 2018/02/13 [19:13]

설 귀성․귀경객에게 전남 10대 브랜드 쌀 홍보

전남도, 14일부터 송정역, 고속도로 휴게소, 서울 양천공원서

김금희 기자 | 입력 : 2018/02/13 [19:13]

 

 

전라남도가 설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귀경객에게 오는 18일까지 기차역, 고속도로 휴게소, 서울 양천공원 등에서 전남쌀 홍보마케팅에 나섭니다.

 

전라남도는 14일 오후 1시부터 광주 송정역에서 귀성귀경객에게 전남 10대 브랜드쌀 시식용 1천여 개를 배포하고, 전남쌀 이미지 제고 및 인지도 향상을 위한 홍보마케팅을 적극 펼칠 계획입니다.

 

이번 홍보 활동에는 2017년 전남 10대 브랜드쌀로 선정된 10개 경영체가 참여해 고향의 따뜻한 정을 전하고, 전남쌀이 전국 고품질 브랜드쌀 평가에서 14년 연속 최다 선정된 최고의 품질임을 집중 홍보합니다.

 

2017년 전남 10대 브랜드쌀은 담양 대숲 맑은 담양쌀, 고흥 수호천사 건강미, 보성 녹차미인 보성쌀, 장흥 아르미쌀, 강진 프리미엄 호평, 해남 한눈에 반한 쌀, 영암 달마지쌀 골드, 무안 황토랑쌀, 함평 나비쌀, 영광 사계절이 사는 집입니다.

 

시군에서도 농협과 합동으로 홍보팀을 편성해 기차역, 수도권 직거래장터 등에서 지역 대표 브랜드 쌀을 홍보합니다.

 

최청산 전라남도 농식품유통과장은 고향을 찾은 귀성·귀경객을 대상으로 고품질 전남쌀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향 쌀 사주기 마케팅은 물론 다양한 홍보매체를 통해 판매 확대로 연결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