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갑니다' 가수 김상기,(사)한국미디어저널협회 '홍보대사'로 위촉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2/13 [16:59]

'뿅갑니다' 가수 김상기,(사)한국미디어저널협회 '홍보대사'로 위촉

안민 기자 | 입력 : 2018/02/13 [16:59]

타이틀곡 '뿅갑니다'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가수 김상기가 4차 산업 미디어를 리더하는 언론인과 매체들의 모임인 (사)한국미디어저널협회(회장 김대은) 창립기념식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사)한국미디어저널협회는 지난 5일 오후 2시 국회 헌정기념관 2층 대강당에서 성황리 개최됐으며 이날 가수 김상기는 협회 공식출범 행사 사회자를 맡으면서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많은 박수 갈채를 받았다.
 

▲ 가수 김상기,(사)한국미디어저널협회 '홍보대사'로 위촉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날 위촉장을 수여 받은 가수 김상기는"뜻 깊은 행사인 (사)한국미디어저널협회 출범식 행사의 사회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4차산업 미디어를 리더하는 협회가 되도록 홍보대사로 널리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를 진행하고 있는 가수 김상기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한편, 가수 김상기는 벨루아 커뮤니케이션(주)소속 가수로 활동중에 있으며 한국방송가수협회가 운영하는 KBSC 방가TV에서 김상기의 내고향 대표 가수 토크쇼를 진행하고 있다.이날 공식출범 한 (사)한국미디어저널협회는 이카루스(ICARUS)를 접목한 4차 산업 미디어 리더 협회로 사물인터넷(IoT), 창조(Creativity), 인공지능(AI), 로봇(Robot), 유비쿼터스(Ubiquotous), 과학(Science) 등 4차 산업혁명의 핵심 아이템 머리글자를 뜻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