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맥리더스 21(회장 박태희), 이웃사랑 빵나눔 봉사활동 실천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에서 빵체험 행사 후 이웃사랑 나눔행사 실천

노상문 기자 | 기사입력 2018/02/07 [17:47]

경맥리더스 21(회장 박태희), 이웃사랑 빵나눔 봉사활동 실천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에서 빵체험 행사 후 이웃사랑 나눔행사 실천

노상문 기자 | 입력 : 2018/02/07 [17:47]

 

▲     © 노상문 기자

경맥리더스 21’(회장 박태희)는 오늘 27()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회장 김종길) 1층 희망라운지에서 이웃사랑 사랑의 빵나눔 행사를 가졌다.

▲     © 노상문 기자

경맥리더스 21는 최광주 경남신문 회장, 김종규 전 창녕군수, 김영덕 전 국회의원, 최덕철 전 경남대 부총장 , 남길우 경남대 석좌교수, 정판용 도의회 의원, 조우성 도의원 등 경남의 각계각층 주요인사 50여명으로 구성된 단체로서 그 동안 많은 봉사활동을 해왔다.

이번 행사는 경맥회 봉사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15, 2016년 이어 세 번째 행사로 도내에 어려운 처지에 있는 이웃에 조그만 도움을 주기 위하여 직접 빵을 만들어 전달했다.

 

▲     © 노상문 기자

이날 행사에는 경맥리더스21 회원들이 참여해 먼저 나눔교육을 받고 빵나눔 체험 행사로 재료 계량하기, 반죽하기, 성형하기, 오븐에 굽기 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2,000여개의 빵은 두유 700여개와 함께 직접 포장해 마산합포구 소재하는 마산정신요양원(원장 최인실)환우 400인분, 마산 합포구에 소재하는 은혜병원(회장 방춘석) 노인환우 300인분, 마산회원구에 소재하는 정다운요양병원(이사장 김길화) 노인환우 300인분, 창원시 관내 무료급식소에 1,000인분을 4곳에 각각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 들도 위로 하였다.

 

박태희 회장은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이 담긴 빵을 직접 체험하여 제공하게 돼 기쁘다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과 기쁨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하여 지역사회 이웃들과 훈훈한 동행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가한 회원들은 "이런 좋은 행사에 참가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나누는 것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배울 수 있었을 같다"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작은 나눔을 계속 실천하겠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맥리더스 21(회장 박태희), 이웃사랑 빵나눔 봉사활동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