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병수 부산시장 신년사

박인수 기자 | 기사입력 2018/01/02 [08:56]

서병수 부산시장 신년사

박인수 기자 | 입력 : 2018/01/02 [08:56]
▲ 서병수 부산시장 신년사      © 박인수 기자


존경하는 부산시민 여러분, 희망찬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가정에 기쁨과 만복이 가득하시고, 하시는 일들 바라시는 대로 잘 이루어지시기를 기원합니다.
 
올해는 우리 부산시민들이 열망해 온 2030 부산등록엑스포를 국가 사업으로 추진 결정을 하는 아주 중요한 해입니다. 저성장시대를 돌파할 국가적인 메가 이벤트가 필요한 시기라 정부 승인은 무난하리라 믿습니다. 남은 기간, 부산 미래 발전과 대한민국 재도약을 위해 부산등록엑스포 유치에 시민 여러분과 함께 총력을 다하겠습니다.
 
일자리 시장으로서 새해에는 서민과 청년 일자리를 더 꼼꼼히 살피겠습니다. 저는 첫째도 일자리, 둘째도 일자리, 셋째도 일자리를 외치며 좋은 일자리 창출을 시정 제1 목표로 삼고 뛰어왔습니다.
 
3년 반 만에 국내외 우수 기업 100개를 부산에 유치한 성과를 발판으로 더 열심히 부산을 명실상부한 일자리 도시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새해가 지역균형 발전을 실현하는 첫 단추를 끼우는 한 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서부산 발전의 원동력이 될 김해 신공항 건설과 서부산을 중심으로 하는 여러 사업이 한 치의 흔들림도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시정의 역량을 최대한 모으겠습니다.

 

     

부산이라는 '희망의 배'는 멈추지 않습니다. 엄마와 아이의 웃음이 피어나고, 청년과 상공인이 희망을 품으며, 시민 모두가 더불어 행복한 부산을 만드는 데 시민 여러분께서도 함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